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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편집2024-04-28 11:42 (일) 기사제보 구독신청
신라면세점, 중국·동남아 관광객 마케팅 활성화 ‘맞손‘
신라면세점, 중국·동남아 관광객 마케팅 활성화 ‘맞손‘
  • 이숙영 기자
  • 승인 2023.02.16 10:1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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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데믹 맞이 관광객 잡기 총력
신라면세점이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맞이해 선제적으로 중국·동남아 관광객을 잡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신라면세점>

[인사이트코리아=이숙영 기자] 신라면세점이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맞이해 선제적으로 중국·동남아 관광객을 잡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15일 비씨카드와 손잡고 내·외국인 관광객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업무협약 내용에는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중국·동남아 관광객을 위한 신규 모바일 결제 시스템 선제적 도입 ▲중국∙동남아 유학생 멤버십 클럽 운영 ▲동남아 관광객 유치를 위한 각종 투어 프로그램 개발 및 인플루언서 홍보 ▲외국인 환대주간 정기적 운영 및 트래블 키트 지원 등이 포함됐다.

또 해외로 출국하는 내국인 관광객을 위해 ▲비씨카드 이용객 대상 면세 오프라인 매장구매활성화 프로모션 상시 진행 ▲면세점 전용 특화 카드 출시 ▲바우처 제휴카드 확대 ▲내국인 인플루언서 연계 면세쇼핑 컨텐츠 등의 내용도 체결됐다.

비씨카드는 해외 사업을 확대해 국가간 결제망(N2N·Network to Network) 제휴에 힘써왔으며, 중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결제 시장에서 꾸준한 성과를 내고있다.

신라면세점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외국인 관광객, 특히 중국 및 동남아 고객의 유입을 활성화한다는 전략이다. 비씨카드가 보유한 글로벌 역량을 적극 활용해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비씨카드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신라면세점을 방문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 고객들의 쇼핑 편의 증대에 힘써 한국 관광산업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는 한편,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혜택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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