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 캠페인 진행
[인사이트코리아=장원수 기자] SPC삼립의 겨울 대표 간식 ‘삼립호빵’이 2023년 계모년 새해를 맞이해 신제품을 선보이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SPC삼립은 신제품 ‘떡방아 호빵’을 출시하고 ‘황금호빵 캠페인’을 1월 한 달간 진행한다. ‘떡방아 호빵’은 달나라 토끼가 떡방아를 찧어 만든 호빵 콘셉트로 달콤한 단팥 앙금 속에 쫄깃한 떡을 넣었으며 새해 덕담이 새겨진 경품 응모권이 동봉되어 있다. 신제품은 전국 편의점, 마트, 슈퍼 등 판매처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황금 호빵 캠페인’은 제품 속에 동봉된 경품 응모권 뒷면의 이벤트 QR을 통해 캠페인 사이트에 접속하고 이벤트 코드를 입력하면 호빵 모양의 순금 10돈(2명), 해피포인트(4000명) 등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앱 이벤트 페이지 및 삼립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SPC삼립 관계자는 “삼립호빵을 사랑해 주시는 소비자들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신년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삼립호빵 브랜드를 통해 따뜻하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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