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뷰티 유튜버 ‘스완’, ‘티벳동생’과 협업으로 남성들의 피부 고민 반영해 개발
고밀착, 고커버, 다양한 컬러로 누구나 쉽게 깨끗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 가능
고밀착, 고커버, 다양한 컬러로 누구나 쉽게 깨끗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 가능
[인사이트코리아=장원수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B. READY)’가 신제품 ‘블루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탄탄한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남성 뷰티 유튜버 ‘스완’ ‘티벳동생’과 협업해 탄생했다. 비레디의 대표 제품이었던 ‘레벨업 파운데이션’에 관한 남성 고객들의 평가와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업그레이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블루 파운데이션은 남성들의 대표적인 피부 고민인 모공과 요철을 말끔하게 커버한다. 컬러는 총 5가지의 쉐이드로 구성해 누구든 본인 피부색에 잘 어울리는 제품을 찾을 수 있다.
또한, 남성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블루 스킨 옵티마이저 기술(Blue Skin–OptimizerTM)’을 적용했다. 블루 캐모마일 추출물의 강력한 진정 효과와 블루 미네랄 워터의 수분 공급, 히알루론산의 보습력이 유수분 밸런스가 쉽게 무너지는 남성 피부를 건강하고 탄탄하게 가꿔준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저작권자 © 인사이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