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와디즈’서 한정판 조종석 블록 판매
조종석 블록 등 로고 상품 판매 25일부터 와디즈 홈페이지서 구매 가능
[인사이트코리아 = 심민현 기자] 이스타항공이 오는 25일부터 ‘와디즈’에서 자사 한정판 로고 상품을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와디즈는 정식 출시 전인 신제품을 고객에게 최초로 공개하고 투자(판매)를 유도하는 크라우드 펀딩(Crowd Funding) 플랫폼이다.
이스타항공은 새로운 로고 상품을 기내 등 자사 판매 채널에 정식으로 출시하기 전 항공기 마니아층에게 가장 먼저 선보이기 위해 와디즈를 새로운 판매 채널로 선정했다. 판매 상품은 조종석 블록과 1:300 모형 항공기다.
조종석 블록은 항공기 조종석을 191개의 부품과 스티커로 표현한 제품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조립할 수 있다.
1:300 모형 항공기는 이스타항공의 B737-8 기종을 소장하기에 부담 없는 1:300 비율의 작은 사이즈로 재현한 제품이다. 다이캐스팅 공법(알루미늄 등을 녹인 후 금형에 주입하여 찍어내는 주조법)으로 만들어 견고하고 정교한 것이 특징이다.
조종석 블록과 1:300 모형 항공기는 25일 오후 2시부터 5월 15일까지 와디즈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배송은 5월 21일부터 순차적으로 시작될 예정이다.
또 이스타항공은 와디즈 펀딩 오픈을 기념해 28일 오후 2시까지 신규 로고 상품을 4만9900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4명을 추첨해 국제선/국내선 항공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와디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사전에 판매 시작 알림을 신청하신 분이 현재까지 1000명을 돌파하는 등 오픈 전부터 큰 관심을 끌고 있다”며 “한정판 로고 상품을 누구보다 빠르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