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정기 프로모션 ‘매진(JIN)특가’ 오픈

국내선 12개 노선 대상 최대 10% 할인 탑승기간 3월 29일까지

2025-02-03     심민현 기자
진에어가 입춘을 맞아 3일부터 16일까지 2주간 ‘매진(JIN) 특가’를 진행한다.<진에어>

[인사이트코리아 = 심민현 기자] 진에어가 입춘을 맞아 3일부터 16일까지 2주간 ‘매진(JIN) 특가’를 진행한다.

‘매진(JIN)특가’는 진에어 회원을 대상으로 항공권 할인 등을 제공하는 월 정기 프로모션이다. 매월 대상 노선을 선정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달은 봄맞이 여행을 주제로 국내 주요 명소들을 소개하고 항공 운임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노선은 국내선 12개 노선이며 탑승 기간은 이날부터 3월 29일까지다. 단, 성수기 및 일부 일자는 제외된다.

제주행 편도 총액 최저 운임은 1만8900원부터며 항공권 예약 단계에서 프로모션 코드 ‘MAE2025JIN’를 입력하면 할인이 적용된다. 결제 마지막 단계에서 토스페이 선택 시 1만원 즉시 추가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그 외 특가 항공권임에도 무료 위탁 수하물 15kg 기본 서비스는 그대로 제공된다.

진에어 관계자는 “매진특가는 매달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항공권과 유익한 여행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안전 운항에 만전을 기하며 고객들에게 편안한 여행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