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코리아=이숙영 기자] 교촌치킨이 대표 제품인 ‘허니콤보‘ 출시 12년 만에 새로운 콤보 메뉴인 ‘블랙시크릿콤보’를 선보였다.
교촌치킨에 따르면 블랙시크릿콤보는 고객들에게 인기 높은 다리와 날개로만 구성된 콤보 메뉴로, 한국식으로 해석한 팔각·계피·회향·정향·산초 등 오향재료에 맛 간장과 흑임자, 청양고추를 더해 풍미를 높였다.
앞서 지난 7월 교촌은 ‘블랙시크릿오리지날’ ‘블랙시크릿순살’을 출시했다. 두 제품은 현재 고객들의 호평을 받으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블랙시크릿콤보는 블랙시크릿을 콤보 메뉴로도 출시해달라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선보이게 됐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이번 출시한 블랙시크릿콤보는 허니콤보의 명성을 이어 ‘제2의 허니콤보’로 교촌을 대표하는 메뉴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고객분들이 콤보, 순살 등 각자 원하는 구성으로 블랙시크릿을 더욱 맛있게 즐기시라고 다양하게 메뉴를 출시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교촌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부터 신규 TV 및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
경품 제공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블랙시크릿 주문 고객에게는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하고 그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스크래치 쿠폰은 선착순으로 증정되며 ‘현대차 SUV’ ‘안마의자’ ‘아이패드AIR 5’ ‘캠핑의자 세트’가 경품으로 주어진다.
이외에도 교촌 제품 모바일 교환권과 교촌 주문앱에서 쓸 수 있는 쿠폰도 함께 증정해 100% 당첨의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 여부는 10월 31일까지 교촌 주문앱에서 스크래치쿠폰의 난수번호를 등록하면 확인 가능하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