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R
    9℃
    미세먼지
  • 경기
    B
    미세먼지
  • 인천
    B
    미세먼지
  • 광주
    B
    미세먼지
  • 대전
    B
    미세먼지
  • 대구
    B
    미세먼지
  • 울산
    H
    9℃
    미세먼지
  • 부산
    H
    10℃
    미세먼지
  • 강원
    H
    8℃
    미세먼지
  • 충북
    B
    미세먼지
  • 충남
    B
    미세먼지
  • 전북
    B
    미세먼지
  • 전남
    R
    10℃
    미세먼지
  • 경북
    B
    미세먼지
  • 경남
    H
    10℃
    미세먼지
  • 제주
    B
    미세먼지
  • 세종
    B
    미세먼지
최종편집2024-03-29 11:38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SBI저축은행, 소통형 기업PR캠페인 ‘SBI백일장’ 론칭
SBI저축은행, 소통형 기업PR캠페인 ‘SBI백일장’ 론칭
  • 남빛하늘 기자
  • 승인 2022.09.05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I 이니셜 활용한 삼행시 응모
업계 1위 SBI저축은행이 소통형 기업PR캠페인 ‘SBI백일장’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업계 1위 SBI저축은행이 소통형 기업PR캠페인 ‘SBI백일장’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SBI저축은행>

[인사이트코리아=남빛하늘 기자] 업계 1위 SBI저축은행이 소통형 기업PR캠페인 ‘SBI백일장’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SBI백일장은 SBI저축은행 이니셜인 S.B.I를 활용한 기업PR캠페인으로 소비자가 SBI 이니셜로 삼행시를 만들어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응모하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우수작을 선정해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하며, 참가만 해도 편의점 상품권 등 다양한 리워드를 제공한다. 특히 우수작 중 재치 있고 높은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내용을 활용해 캠페인 콘텐츠 제작에 활용하게 된다.

이번 캠페인에는 소비자의 참여도를 높이고 공감대 형성을 위해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박성웅씨가 TV CF 모델로 출연한다. 아울러 캠페인을 널리 알리고 대중의 참여를 높이기 위해 TV, 옥외광고, SNS, 캠페인 사이트 등을 통한 홍보활동을 시작했다.

SBI저축은행은 2020년부터 대중과 소통하고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대중이 직접 참여하고, 만들어 나가는 소통형 기업PR캠페인을 시작했다. 첫 번째 시리즈였던 ‘SBI가 SBI를 찾습니다’는 SBI저축은행의 S.B.I 이니셜을 가진 가족, 친구, 가게, 반려동물 등 우리 주변의 이야기를 소개해 다양한 이야기를 전달하고 재미와 감동을 선사했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도 보다 많은 대중과 소통하고 재미와 감동을 전달해 힘든 시기 모두가 힘낼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며 “지속적인 캠페인을 통해 대중과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전달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SBI저축은행의 SBI백일장 캠페인은 9월 5일부터 10월 16일까지 총 6주간 진행되며, 매주 우수작 선정 발표가 진행된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