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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편집2024-03-29 18:04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김옥찬 홈앤쇼핑 대표, 콜센터 시스템 고도화 완료 보고회
김옥찬 홈앤쇼핑 대표, 콜센터 시스템 고도화 완료 보고회
  • 이기동 기자
  • 승인 2022.05.26 19:13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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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봇‧IP ARS‧TA 시스템 도입, 상담사 업무 효율성‧상담 품질↑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홈앤쇼핑(대표 김옥찬)은 지난 25일 서울 강서구 마곡동 본사에서 김옥찬 홈앤쇼핑 대표, 홍도희 SK브로드밴드 담당, 양승하 AVAYA 대표, 임우섭 코넨컴즈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콜센터 고도화 완료 보고회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김옥찬(오른쪽) 홈앤쇼핑 대표와 홍도희 SK브로드밴드 담당이 콜센터 고도화 완료 보고회에서 감사패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홈앤쇼핑
김옥찬(오른쪽) 홈앤쇼핑 대표와 홍도희 SK브로드밴드 담당이 콜센터 고도화 완료 보고회 후 감사패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홈앤쇼핑>

홈앰쇼핑은 콜센터 시스템 고도화를 통해 보다 효과적인 시스템의 품질향상을 이뤄낸 바 있다. 노후화된 콜센터 시스템의 재구축과 상담지원 시스템 도입으로 상담 업무의 효율성, 생산성을 향상시켰다. 이번 콜센터 고도화 완료 보고회는 이같은 성과를 기념하기 위한 것이었다.

홈앤쇼핑은 콜센터 고도화 완료 보고회에서 △콜 인프라 시스템을 최신으로 고도화해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 △주소봇 도입해 배송지 주소 자동입력으로 상담사 업무 효율성 증대 △IP ARS 도입으로 ARS 효율성 증대 △TA 시스템 도입해 상담어시스트, QA자동화 기반 마련 등 상담사 업무 효율성이 높아지고 상담 품질도 향상됐다고 발표했다.

또한 △원활한 TA, 주소봇 서비스를 위해 음성 인식율이 높은 STT 시스템 도입 등 고도화된 서비스의 구체적인 성과를 공유하는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향후 AICC 확대를 위한 지속적인 발전을 이뤄 나가겠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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