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B
    16℃
    미세먼지
  • 경기
    B
    16℃
    미세먼지
  • 인천
    Y
    15℃
    미세먼지
  • 광주
    Y
    14℃
    미세먼지
  • 대전
    B
    18℃
    미세먼지
  • 대구
    B
    18℃
    미세먼지
  • 울산
    B
    18℃
    미세먼지
  • 부산
    Y
    17℃
    미세먼지
  • 강원
    B
    14℃
    미세먼지
  • 충북
    B
    16℃
    미세먼지
  • 충남
    B
    15℃
    미세먼지
  • 전북
    Y
    18℃
    미세먼지
  • 전남
    Y
    14℃
    미세먼지
  • 경북
    B
    17℃
    미세먼지
  • 경남
    Y
    15℃
    미세먼지
  • 제주
    H
    15℃
    미세먼지
  • 세종
    Y
    18℃
    미세먼지
최종편집2022-05-18 19:59 (수) 기사제보 구독신청
한국필립모리스, 한정판 ‘아이코스 3 듀오 We Edition’ 출시
한국필립모리스, 한정판 ‘아이코스 3 듀오 We Edition’ 출시
  • 이기동 기자
  • 승인 2022.01.19 1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성‧포용 콘셉트로 아이코스 3 듀오‧아이코스 액세서리 홀더 캡 4종, 도어 커버 1종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한국필립모리스(대표이사 백영재)가 ‘다양성’과 ‘포용’의 콘셉트를 적용한 ‘아이코스 3 듀오 위 에디션(IQOS 3 DUO We Edition)’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다양성을 존중하는 우리, 차이를 포용하는 우리, 우리는 아이코스”라는 메시지와 함께 선보이는 한정판 ‘아이코스 3 듀오 We Edition’은 과감한 터코이즈 컬러 바디와, 독특한 테라조 패턴의 도어커버가 돋보이는 게 특징이다. 기존 아이코스 한정판으로 출시한 제품들에 비해 더욱 강렬한 컬러와 패턴을 사용한 디자인으로 다양성과 차이를 강조했다.

한국필립모리스가 다양성과 포용을 콘셉트로 한정판 ‘아이코스 3 듀오 위 에디션(IQOS 3 DUO We Edition)’과 아이코스 액세서리 홀더 캡 4종, 도어 커버 1종을 선보였다.한국필립모리스
한국필립모리스가 다양성과 포용을 콘셉트로 한정판 ‘아이코스 3 듀오 위 에디션(IQOS 3 DUO We Edition)’과 아이코스 액세서리 홀더 캡 4종, 도어 커버 1종을 선보였다.<한국필립모리스>

다채로운 컬러‧회원 할인가 적용…‘친구 추천 프로그램’으로 한정판 구매 가능

한정판 아이코스 3 듀오 We Edition에는 한정판 제품의 컬러와 패턴을 동일하게 적용한 아이코스 액세서리 도어 커버 1종과 한정판 홀더 캡 4종도 추가했다. 옐로우, 블루, 오렌지, 퍼플 네 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홀더 캡은 각각 ‘어울리다(We Belong)’, ‘하나되다(We Unite)’, ‘기념하다(We Celebrate)’, ‘포용하다(We Embrace)’등 저마다의 의미를 담고 있다. 각각의 의미와 ‘아이코스 3 듀오 We Edition’을 조합하면 나만의 아이코스를 만들 수 있다.

이번 캠페인 기간에는 아이코스 3 듀오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구매 프로그램과 혜택도 제공된다. 성인 고객들이 기존 아이코스 기기(아이코스 2.4+, 아이코스 3, 아이코스 3 멀티)를 반납하는 '보상판매'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아이코스 3 듀오(IQOS 3 DUO)’를 4만 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다만 ‘아이코스 3 듀오 We Edition’은 보상판매 프로그램 혜택 품목에서 제외된다.

한정판을 포함한 모든 아이코스 3 듀오는 기존 회원 할인가보다 특별한 가격인 7만 9000원에 구매 가능하며, 신규 고객이 기존 아이코스 사용자인 고객으로부터 친구 추천을 받아 첫 구매하는 경우에는 한정판을 포함한 모든 아이코스 3 듀오 제품을 6만 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한정판 제품은 재고 소진 시까지만 판매된다.

백영재 대표는 “한국필립모리스는 성인 흡연자들이 일반담배 흡연을 중단하고 태우지 않는 비연소 대체재로 전환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We Edition 캠페인을 통해 많은 성인 고객들이 우리의 ‘담배연기 없는 미래’에 함께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다양성과 포용성을 중시하는 한정판 We Edition 콘셉트처럼 2022년에는 서로의 생각과 입장이 다름을 인정하고, 상호 존중의 문화가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