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B
    11℃
    미세먼지
  • 경기
    B
    9℃
    미세먼지
  • 인천
    B
    10℃
    미세먼지
  • 광주
    B
    미세먼지
  • 대전
    Y
    10℃
    미세먼지
  • 대구
    B
    미세먼지
  • 울산
    B
    미세먼지
  • 부산
    H
    13℃
    미세먼지
  • 강원
    B
    8℃
    미세먼지
  • 충북
    B
    10℃
    미세먼지
  • 충남
    Y
    9℃
    미세먼지
  • 전북
    Y
    11℃
    미세먼지
  • 전남
    H
    11℃
    미세먼지
  • 경북
    H
    13℃
    미세먼지
  • 경남
    H
    13℃
    미세먼지
  • 제주
    B
    미세먼지
  • 세종
    B
    미세먼지
최종편집2024-04-25 19:18 (목) 기사제보 구독신청
롯데홈쇼핑, '미스터앤미세스' 론칭…프리미엄 전략 가속
롯데홈쇼핑, '미스터앤미세스' 론칭…프리미엄 전략 가속
  • 이숙영 기자
  • 승인 2021.12.02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홈쇼핑이 오는 4일 이탈리아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 ‘미스터앤미세스 이태리’를 론칭한다.<롯데홈쇼핑>

[인사이트코리아=이숙영 기자] 롯데홈쇼핑은 오는 4일 이탈리아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 ‘미스터앤미세스 이태리(Mr&Mrs Italy)’를 업계 단독으로 론칭하며 초고급화 패션을 강화한다.

미스터앤미세스는 2014년에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론칭한 퍼(Fur)에 특화된 하이엔드 브랜드로, 이탈리아, 일본 등에 단독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리한나, 케이티모스 등 글로벌 셀럽들에게 각광받고 있으며, 배우 전지현, 가수 블랙핑크 제니 등이 프리미엄 퍼를 활용한 야상코트를 착용해 화제가 되면서 올해 하반기 온라인을 중심으로 국내 처음으로 소개됐다.

홈쇼핑은 이번이 최초 론칭으로 500만원대를 호가하는 야상 점퍼를 비롯한 올해 신상품을 특별 혜택으로 판매한다.

오는 4일 오후 10시 30분 패션 프로그램 ‘엘쇼(L.Show)’를 통해 브랜드 대표 아이템인 ‘폭스퍼 100% 야상 점퍼’를 판매한다. 클래식 아우터, 밀리터리 소재, 프리미엄 퍼를 융합한 500만 원대 초고가 점퍼로, 전량 이탈리아에서 생산된 2021년 신상품이다. 론칭을 기념해 이탈리아 밀라노 현지에서 판매되는 가격 대비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 ‘폭스 퍼 캐시미어 코트’ ‘캐시미어 슬리브’ 등도 향후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은 ‘초고급화’ ‘럭셔리 소비’에 대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이탈리아의 하이엔드 패션을 대표하는 미스터앤미세스를 단독 론칭하게 됐으며, 향후 초고급화 패션 전략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강재준 롯데홈쇼핑 패션부문장은 “해외패션, 명품 등 럭셔리 소비가 일상화됨에 따라 홈쇼핑 패션의 고정관념을 깬 초고급화 패션을 선보이고자 이번 브랜드를 론칭하게 됐다”며 “이탈리아 하이엔드 패션을 홈쇼핑 업계 단독으로 유치하며, 향후 고객 니즈를 반영한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들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