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코리아=이하영 기자] LX하우시스가 B2B(기업간 거래)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온라인 사이트인 ‘B2B 디지털 카탈로그’를 선보인다.
LX하우시스는 건설사‧설계사‧인테리어사 등 B2B 고객들의 비대면 영업활동에 대한 수요가 계속 증대됨에 따라 ‘B2B 디지털 카탈로그’ 사이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카탈로그는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온라인상에서 쉽고 편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로 만들어졌다.
LX하우시스에 따르면 제품샘플북, 시공스토리, 공간트렌드, 기술Data, 정책&법규 등의 메뉴로 구성됐다. PC는 물론 모바일에서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접근성과 편의성 향상에 중점을 둔 것이 특징이다.
‘제품샘플북’ 메뉴에서는 창호‧바닥재‧벽지‧도어‧단열재‧엔지니어드 스톤 등 LX하우시스 주요 제품들의 상세 특장점을 사진과 영상 등으로 확인해 볼 수 있다. ‘시공스토리’ 메뉴를 통해서는 LX하우시스 제품이 주거‧상업 시설에 실제 시공된 사례들을 확인해볼 수 있다.
‘공간트렌드’ 메뉴에서는 국내외 주택, 상업시설, 의료시설 등 각 공간별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고 공간별로 적합한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안한다.
이 밖에도 ‘기술Data’ 메뉴에서는 각종 제품의 최신 인증서 및 성적서를 직접 다운받을 수 있으며, ‘정책&법규’ 메뉴에서는 녹색건축법, 다중이용업소 법 등 건축과 인테리어 관련 다양한 법규를 확인해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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