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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편집2024-03-29 15:04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KGC인삼공사,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 스킨·바디’ 1만개 판매 돌파
KGC인삼공사,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 스킨·바디’ 1만개 판매 돌파
  • 남빛하늘 기자
  • 승인 2021.09.30 11:47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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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 스킨 연출컷.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 스킨 연출컷.<KGC인삼공사>

[인사이트코리아=남빛하늘 기자] KGC인삼공사 정관장의 새로운 이너뷰티 브랜드 ‘화애락 이너제틱’이 이너뷰티 시장에 진출한지 3개월만에 1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은 지난 6월말 ‘화애락 이너제틱 스킨’ ‘화애락 이너제틱 바디’ 신제품을 출시한 이후 보름만에 1000개 판매에 이어 76일만에 1만개를 넘어섰다. 특히 화애락 이너제틱 스킨은 건조하고 햇빛이 따가운 9월에 접어 들면서 전월 대비 일평균 3배 넘게 판매됐다.

정관장은 건강시능식품 부동의 1위 ‘홍삼’과 2534 여성들의 관심 분야인 ‘뷰티’의 결합을 성공 요인으로 꼽는다. 코로나19 영향으로 건강에 대한 경각심이 커지고 내면에서부터 시작되는 근본적인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와 맞아 떨어졌다는 것이다.

이너뷰티 시장은 여성들이 손쉽게 섭취가 가능한 간식 형태로 변화하고 있는데,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젤리스틱이라는 점에서 소비자 취향이 잘 드러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화애락 이너제틱 스킨은 정관장 6년근 홍삼과 히알루론산이 주원료다. 부원료로 어린콜라겐과 엘라스틴, 비타민C 등도 포함됐다. 화애락 이너제틱 바디는 정관장 6년근 홍삼과 레몬밤추출물혼합분말을 함유했고, 부원료로 L-카르니틴, L-아르기닌 등이 포함됐다.

회사 관계자는 “피부 표면만 관리하던 뷰티시장은 먹는 화장품인 이너뷰티 시장으로 확대되고 있다”며 “120여년 정관장의 기술과 품질력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이너뷰티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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