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현대자동차와 손잡고 시승 패키지 서비스 선봬
신라스테이, 현대자동차와 손잡고 시승 패키지 서비스 선봬
  • 남빛하늘 기자
  • 승인 2021.09.28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반떼 N, 코나 N 시승 할 수 있는 ‘N 스테이 부산’ 패키지 출시
11월 30일까지 신라스테이 해운대, 서부산서 이용 가능
신라스테이가 현대자동차와 N 스테이 부산 패키지를 선보인다.<신라스테이>

[인사이트코리아=남빛하늘 기자]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현대자동차의 신차도 시승하고 호캉스도 즐길 수 있는 ‘N 스테이 부산’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N 스테이 부산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해운대와 서부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대차동차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차 ‘아반떼 N’ ‘코나 N’의 시승 기회와 다양한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패키지 이용객들은 여유로운 차량 이용이 될 수 있도록 체크인 당일부터 다음날 체크아웃 시간까지 해당 차량을 이용 할 수 있다. 티셔츠, 스포츠 밴드, 스포츠 양말 등으로 구성된 ‘현대자동차 N 스포츠웨어 굿즈 세트’를 기프트로 주고, 1만원 주유권도 제공된다.

충분한 휴식과 여유로운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호텔 내에서 즐길 거리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신라호텔 수준의 침구와 침대, 고급 어메니티와 함께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과 신라스테이의 엄선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조식 뷔페가 제공된다. 피트니스 센터와 호텔 내 전 지역에서 무료 와이파이 이용이 가능하다.

패키지는 아반떼 N, 코나 N 패키지 두 가지로 ▲시승 서비스(해당 패키지 차량)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1박) ▲조식(2인) ▲현대자동차 N 스포츠웨어 굿즈 세트(1개) ▲주유권 1만원권(1매) ▲신라스테이 시그너처 베어 (1개)로 구성됐으며, 11월 30일까지 신라스테이 해운대, 서부산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