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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편집2024-03-29 18:38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김만기 프리드라이프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참여
김만기 프리드라이프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참여
  • 한민철 기자
  • 승인 2021.09.03 12:0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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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린이 교통안전에 사회적 관심 확산하는 계기”
3일 프리드라이프 본사에서 김만기 대표이사(가운데)와 임직원들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프리드라이프
3일 프리드라이프 본사에서 김만기 대표이사(가운데)와 임직원들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프리드라이프>

[인사이트코리아=한민철 기자] 김만기 프리드라이프 대표이사가 어린이 교통안전 문화 확산을 위해 나섰다.  

상조서비스 기업 프리드라이프는 김 대표와 프리드라이프 임직원들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2월부터 행정안전부가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및 교통안전 문화 정착을 위해 진행 중인 캠페인이다. 지자체, 공공기관, 기업 등이 활발히 참여하면서 해당 캠페인에 대한 사회적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김만기 대표는 중구 프리드라이프 본사에서 본 캠페인 슬로건인 ‘어린이 보호구역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의 의미와 중요성을 임직원에 전하고 적극적인 동참을 강조하며 릴레이 캠페인을 실천했다.

또 캠페인 참여 인증 게시글을 프리드라이프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통해 공유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어린이 교통안전의 중요성에 대해 공감하고 동참해 주길 당부했다.

지난 27일 백인규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 이사회 의장의 지명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한 김 대표는 카토즈원 김진모 대표와 EAN테크놀로지 고정림 사장을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추천했다.

김 대표는 “이번 캠페인이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해 사회적 관심을 확산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프리드라이프도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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