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코리아=남빛하늘 기자] 재미와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추구하는 발포주 브랜드 ‘필굿’이 새로운 용량의 제품을 출시하며 가정용 맥주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오비맥주는 ‘필굿(FiLGOOD)’이 1리터 페트 제품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필굿 1리터 페트는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야외활동 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용량을 찾는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반영해 선보이는 제품이라는 게 회사 설명이다.
필굿 브랜드 매니저는 “필굿은 소비자들의 선호도와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 개발과 마케팅을 통해 젊은 MZ세대 소비자들에게 일상 속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며 “올 가을, 보다 다양한 상황에서 즐길 수 있는 필굿 1리터 페트와 함께 모두 ‘필굿(Feel Good)’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필굿 1리터 페트는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전국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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