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 프린스턴리뷰 학원, 美 공인표준시험·GPA 대비 ‘인피닛 프로그램’ 가을학기 개강
에스티유니타스 프린스턴리뷰 학원, 美 공인표준시험·GPA 대비 ‘인피닛 프로그램’ 가을학기 개강
  • 한민철 기자
  • 승인 2021.08.27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오프라인 결합 수업으로 시간 활용·학습 효율 극대화
프린스턴리뷰 학원이 미국 공인표준시험 및 GPA 대비 온∙오프라인 결합한 ‘인피닛 프로그램’ 가을학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에스티유니타스
프린스턴리뷰 학원이 미국 공인표준시험 및 GPA 대비 온∙오프라인 결합한 ‘인피닛 프로그램’ 가을학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에스티유니타스>

[인사이트코리아=한민철 기자]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미국 대학 입시교육 브랜드 ‘프린스턴리뷰 학원’이 미국 입시에서 요구되는 공인표준시험(AP∙IB∙IGCSE) 및 GPA관리 대비 온∙오프라인 결합 프로그램 ‘인피닛 프로그램’ 가을학기를 개강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에스티유니타스는 27일 이 같이 밝히며, ‘인피닛 스쿨’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결합된 블렌디드(Blended) 수업으로 시공간의 제약을 넘어 제한된 시간을 최대한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학습 효율을 극대화했다고 설명했다.  

‘인피닛 스쿨’의 수강생들은 온라인으로 제공되는 강의와 자료를 학습한 후, 오프라인에서 과제 확인 및 질의응답, 심층 테스트 등을 진행해 학습 여부를 철저히 점검하는 방식으로 진행하게 된다.  

에스티유니타스는 인피닛 스쿨 수강에 대해 “개강 전 레벨 상담을 통해 각 학생에게 가장 최적화된 수업을 권고하며, 학생 일정과 학습 속도에 맞춰 개강일 및 전체 수강 기간, 주 1회 학원 방문 일정을 자유롭게 지정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 GPA 관리 프로그램 ‘인피닛 서포트’는 1:1 개별 맞춤 GPA 관리를 제공하는 수업으로, 학생 개개인의 학습 환경에 맞춰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온·오프라인 통합 내신 관리 프로그램이다. 매일 두 시간씩 학교 진도, 과제 확인 및 질의 응답, 보충 테스트를 통해 철저하게 내신 관리를 지원한다. 

프린스턴리뷰 학원 관계자는 “코로나 19 팬데믹이 시작된 이후 지난 2년간 프리스턴리뷰가 쌓아온 노하우를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수업의 황금 비율과 학생 개개인에 대한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이 인피닛 프로그램의 장점이다”며 “인피닛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학기 중 학습에 대해 느끼는 막연한 두려움이나 동기 저하, 학습 페이스 조절의 어려움을 해소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인피닛 프로그램은 내달 개강을 앞두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프린스턴리뷰 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프린스턴리뷰는 전 세계 20개국, 700여개 센터에서 매년 150만명 이상의 명문대 합격생을 배출하는 세계 최고 입시 교육 기업으로, 학생들의 성공적인 입시와 진학을 돕는 가이드라인을 제시한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