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만금서 다음달 ‘케이팝 페스티벌’…최정상의 한류 스타 공연
새만금서 다음달 ‘케이팝 페스티벌’…최정상의 한류 스타 공연
  • 남빛하늘 기자
  • 승인 2021.08.11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부터 사전예약…노마드 캠핑 100명, 드라이브 인 콘서트 1200대 선착순 마감
새만금개발청은 9월 10~12일 새만금 신시야미지구에서 개최하는 ‘새만금 케이팝(K-pop) 페스티벌’의 프로그램을 공개하고, 8월 12일부터 사전예약 접수를 받는다.
새만금개발청은 9월 10~12일 새만금 신시야미지구에서 개최하는 ‘새만금 케이팝(K-pop) 페스티벌’의 프로그램을 공개했다.<새만금개발청>

[인사이트코리아=남빛하늘 기자] 새만금개발청은 오는 9월 10~12일 새만금 신시야미지구에서 개최하는 ‘새만금 케이팝(K-pop) 페스티벌’ 프로그램을 공개하고, 이달 12일부터 사전예약 접수를 받는다고 11일 밝혔다. 접수는 노마드(NOMAD, 유목민) 캠핑 100명, 드라이브 인 콘서트 1200대를 1~3차로 나눠 선착순 마감할 예정이다.

노마드 캠핑은 케이팝 페스티벌 누리집, 드라이브 인 콘서트는 인터파크를 통해 접수받는다. 참가자들은 티켓 구매비용을 지역상품권으로 돌려받아 축제 기간 동안 새만금지역 관광지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새만금개발청은 2017년 시작한 노마드 축제에 케이팝을 접목해 새만금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축제를 선보이기 위해 캠핑형 음악축제인 새만금 케이팝(K-pop) 페스티벌을 기획했다.

캠핑 구역에는 아무런 준비 없이도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캠핑용품과 캠핑카를 렌탈(대여)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렌탈할 수 있는 캠핑카는 카라반, 레이, 스타렉스 3개 차종이며 자신의 차를 이용할 수 있도록 ‘차박구역’도 마련했다.

콘서트에는 한류 열풍을 주도한 정상의 케이팝 스타들이 공연을 펼칠 예정이며 공연 외에도 참가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케이팝 콘서트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공연장 내 각자의 차안에서 라디오 주파수를 맞추고 무대 공연을 현장감 있게 즐길 수 있는 ‘드라이브 인 콘서트’로 진행된다.

배호열 개발사업국장은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새만금 케이팝 페스티벌은 오직 새만금에서만 즐길 수 있는 신명나고 이색적인 축제가 될 것”이라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철저한 방역 대책과 함께 다양한 온라인 프로그램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