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비대면 1대1 상담 서비스 ‘WON컨시어지’ 출시
우리은행, 비대면 1대1 상담 서비스 ‘WON컨시어지’ 출시
  • 이정문 기자
  • 승인 2021.08.02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담직원 매칭으로 금융상품 추천·관리와 이벤트 안내
우리은행이 비대면 상담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WON컨시어지 서비스를 실시한다. <우리은행>

[인사이트코리아=이정문 기자] 우리은행이 비대면 전담직원 1대1 매칭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인다.

우리은행은 비대면 선호 고객을 위한 관리서비스 ‘WON컨시어지(원컨시어지)’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원컨시어지 서비스는 전담직원과 고객을 1대1로 매칭해 고객 맞춤형 금융상품 추천은 물론, 만기관리와 이벤트 등 상담을 제공한다.

우리은행은 지난 7월 2일 조직개편을 통해 이 같은 서비스를 담당할 ‘WON컨시어지영업부’를 신설한 바 있다. 서비스 대상은 우리WON뱅킹을 주로 이용하는 20~40대 우수고객이다. 우리은행은 향후 대상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우리은행은 원컨시어지 출시를 기념해 ‘첫만남 첫톡’ 이벤트를 31일까지 실시한다. 전담직원과 처음 톡으로 채팅 상담한 고객 중 매일 선착순 200명, 총 4200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또 원컨시어지 전담직원 추천상품을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돈 골드바’ ‘GS 주유상품권’ ‘올리브영 모바일 상품권’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비대면 거래를 선호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우리WON뱅킹에서도 영업점과 같은 수준의 금융서비스를 선보인다”며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비대면 상담과 고객 맞춤형 금융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