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게임형 콘텐츠 ‘올리네 농장’ 출시…“벼 수확하면 농·축산물 증정”
NH농협은행, 게임형 콘텐츠 ‘올리네 농장’ 출시…“벼 수확하면 농·축산물 증정”
  • 이정문 기자
  • 승인 2021.08.02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은행 고객들은 올원뱅크에서 논을 경작해 벼를 수확하고 NH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농협은행>

[인사이트코리아=이정문 기자] NH농협은행이 자체 개발한 게임형 콘텐츠를 선보였다.

농협은행은 ‘올원뱅크’에서 농협은행의 대표 캐릭터 ‘올리’가 농장을 경영하는 ‘올리네 농장’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올원뱅크의 프리미엄 서비스에서 이용할 수 있는 올리네 농장은 시즌별 3개월 동안 진행하며 콘텐츠 참여 고객에게는 현금처럼 결제하거나 캐시백 할 수 있는 NH포인트를 제공한다.

고객은 일일 미션에 참여해 모심기부터 도정까지 10단계의 농경 활동을 통해 논을 경작할 수 있다. 논을 경작해 벼 1개를 수확하면 20포인트를 얻는다. 논 6개를 경작한 경우 500포인트를 획득한다.

농협은행은 올리네 농장 출시를 기념해 2일부터 10월 31일까지 벼를 1개 이상 수확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600명에게 3만원 상당의 농·축산물을 제공한다.

이종찬 농협은행 올원뱅크셀 리더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재미와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고객이 오래 머무를 수 있는 생활금융 플랫폼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