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자산관리 노하우 담은 ‘세금·법률 상담 핸드북’ 발간
하나은행, 자산관리 노하우 담은 ‘세금·법률 상담 핸드북’ 발간
  • 이정문 기자
  • 승인 2021.07.27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세금·상속·증여 관련 최신 법률과 사례 위주로 구성
하나은행 정원기(앞줄 왼쪽 첫 번째) 자산관리사업단 본부장과 이재철(뒷줄 왼쪽 네 번째) 자산관리사업지원섹션장, 상속증여센터의 세무사들이 하나은행 Club1한남PB센터에서 다양한 컨설팅 노하우를 담은 ‘세금·법률 상담 핸드북’ 발간을 기념해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하나은행>

[인사이트코리아=이정문 기자] 하나은행이 상속증여센터를 통해 고객에게 제공했던 자산관리 노하우를 하나의 소책자에 담아 전국 영업점에 배포했다.

하나은행은 자산관리 부문 임직원의 역량 강화를 위해 상속·증여 등 다양한 분야의 축적된 컨설팅 노하우를 담은 ‘세금·법률 상담 핸드북’을 발간했다고 27일 밝혔다.

전국 영업점에 배포되는 세금·법률 상담 핸드북은 하나은행 상속증여센터의 세무사·회계사·변호사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VIP 고객들에게 제공해 온 실무 사례를 담아낸 자산관리 지침서다.

▲부동산 관련 세금 ▲주택임대사업자 관련 세금혜택 ▲사업 관련 각종 세금 ▲금융자산 투자 관련 세금 ▲상속세와 증여세 절세 ▲유언장 및 성년 후견인 제도 등 자산관리 상담 시 필요한 핵심 내용 위주로 구성됐다.

하나은행 자산관리 사업단 관계자는 “세금·법률 상담 핸드북은 손님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내용을 최신 법률과 사례 위주로 구성했다”며 “향후에도 직원들의 컨설팅 역량 강화를 통해 수준 높은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