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글로벌 베스트셀러 ‘로즈워터 토너’ 리뉴얼 출시
마몽드, 글로벌 베스트셀러 ‘로즈워터 토너’ 리뉴얼 출시
  • 남빛하늘 기자
  • 승인 2021.07.19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 연출컷.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마몽드>

[인사이트코리아=남빛하늘 기자] 마몽드가 ‘로즈워터 토너’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로즈워터 토너는 2013년 10월 출시 후 지난해까지 국내·외 누적 판매량 520만개를 넘긴 글로벌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마몽드에 따르면 로즈워터 토너 리뉴얼 제품은 성분과 용기까지 클린뷰티를 표방한다.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인공 장미향 대신 저온 초고압 추출법(SHP)으로 불가리아 로즈 밸리에서 자란 ‘다마스크 장미’ 추출물을 90.97% 담았다. 1년 중 장미가 만개한 30일 동안만 수확해 최상의 신선도와 향을 자랑한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다마스크 장미의 유효성분이 피부 진정효과를 나타내며 히알루론산, 알라토인 성분을 함유해 피부 보습효과를 높였다.

친환경 제품으로의 노력도 눈길을 끈다. 사탕수수 유래 추출물을 30% 함유한 ‘바이오 페트’로 용기를 제작해 제조, 유통, 폐기 등 제품의 전 과정에서 이산화탄소 배출량 20%를 절감했다. 또 동물 유래 원재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포뮬러 제품이다.

4세대 로즈워터 토너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 아리따움 온라인 몰, 아모레퍼시픽몰, 대형마트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