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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편집2024-04-19 19:07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신한금융, 그룹 공용 금융플랫폼 ‘신한플러스’ 개편
신한금융, 그룹 공용 금융플랫폼 ‘신한플러스’ 개편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1.07.13 10:4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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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금융그룹이 그룹 공용 플랫폼 신한플러스를 개편했다.<신한금융>

[인사이트코리아=박지훈 기자] 신한금융그룹은 13일 그룹 공용 금융플랫폼 신한플러스의 UI(사용자 인터페이스)·UX(사용자 경험)를 전면 개편했다고 밝혔다.

신한플러스는 고객 관점의 가치성장 플랫폼으로 발돋음하기 위해 디자인 선정, 메뉴 배치 등 UI·UX 개편 과정에 고객 설문조사 결과를 반영했다.

기존 6개였던 메인 화면을 ▲나의 혜택 ▲재테크+ ▲이벤트+ 3개 화면으로 단순화한 것이 특징이다.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 하기 위해 첫 화면인 ‘나의 혜택’에 고객의 신한금융그룹 전체 거래 현황을 볼 수 있도록 개편했다. ‘재테크+’ 메뉴에 새로 만든 고객별 맞춤 ‘베스트 상품 안내 서비스’를 배치했으며 주요 진행 이벤트 및 스템프 쿠폰 등 다양한 고객 혜택은 ‘이벤트+’ 화면에서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만들었다.

신한금융 관계자는 “신한플러스가 그룹의 대표적인 금융 플랫폼으로서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반영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플러스는 신한은행 SOL(쏠), 신한카드 페이판(PayFAN), 신한금융투자 신한알파, 신한라이프 스마트창구 등 신한금융그룹 주요 앱 내에 앱인앱 형태로 탑재돼 추가적인 앱 설치 없이 100여가지가 넘는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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