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승 우리금융 회장 “획기적 전략으로 시장의 판 흔드는 게임체인저 돼야”
손태승 우리금융 회장 “획기적 전략으로 시장의 판 흔드는 게임체인저 돼야”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1.07.1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금융그룹, 2021년 하반기 그룹 경영전략 워크를 개최
“하반기 경영 키워드, 속도·기업문화…MZ세대가 이끌어야”
손태승 우리금융그룹 회장은 9일 서울 중구 본사 비전홀에서 비대면 행사로 개최된 2021년 하반기 그룹 경영전략 워크숍에서 “MZ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새로운 기업문화를 함께 만들자”고 당부했다.<우리금융>

[인사이트코리아=박지훈 기자] 손태승 우리금융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의 핵심 키워드로 ‘속도’와 ‘기업문화’를 제시했다.

우리금융그룹은 9일 서울 중구 본사 비전홀에서 그룹사 MZ세대 대표직원 등 임직원 약 6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1년 하반기 그룹 경영전략 워크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손 회장은 “코로나 상황 속에서 디지털 혁신의 가속화로 모든 생활 양식이 급변하고 시장 예측이 불가능해졌다”며 “하반기 우리금융그룹이 모든 사업에서 최고의 속도를 내고, 획기적 전략으로 시장의 판을 흔드는 게임체인저(game changer)가 돼야 한다”고 당부했다.

이날 우리금융은 다양한 직급의 직원들로 구성된 기업문화혁신 TFT의 프리젠테이션, MZ세대와의 소통 및 기업문화 혁신에 관한 구정우 교수의 강연을 청취했다.

손 회장은 MZ세대와의 소통 시간에 “MZ세대는 이제 그룹의 미래가 아닌 현재를 이끄는 주축 세대인 만큼 MZ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새로운 기업문화를 함께 만들자”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