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 쉐보레 트래버스·콜로라도 고객 체험 행사 진행
한국GM, 쉐보레 트래버스·콜로라도 고객 체험 행사 진행
  • 노철중 기자
  • 승인 2021.06.14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GM은 쉐보레의 아메리칸 아웃도어 라이프 체험행사 ‘쉐비 다이나믹 익스피리언스’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한국GM
한국GM은 쉐보레의 아메리칸 아웃도어 라이프 체험행사 ‘쉐비 다이나믹 익스피리언스’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한국GM>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한국GM은 쉐보레(Chevrolet) 고객들과 함께 쉐보레 대표 RV 차량인 트래버스, 콜로라도를 타고 아메리칸 감성의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고객 체험 행사 ‘쉐비 다이나믹 익스피리언스(Chevy Dynamic Experience)’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12일부터 1박 2일 동안 경기도 포천 레이스웨이에서 개최됐으며, 사전 모집을 통해 쉐보레 대형 SUV 트래버스와 픽업트럭 콜로라도의 실제 오너·잠재 고객 80여 명을 선발했다.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동반인 참가를 제한하는 한편, 팀 편성을 2인 1팀으로 세분화해 참가자들의 접촉을 최대한 줄이는 등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진행됐다.

쉐보레는 총 40개의 참가팀을 ‘트래버스’와 ‘콜로라도’ 두 그룹으로 나누어, 각기 다른 테마로 차량의 성능과 레저 라이프를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패밀리 아웃도어’라는 테마로 구성된 트래버스 그룹은 참가팀들이 트래버스의 넉넉한 차체와 견인 성능, 고속 주행 안정성까지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선보였다. 특히 히치 리시버, 히치 가이드라인 등 트래버스의 견인 보조 시스템을 직접 배울 수 있는 토잉(towing) 클래스를 비롯해 카라반을 끌며 서킷을 주행해보는 등 일상에서 접하기 쉽지 않은 경험을 해 보는 시간이 마련됐다.

콜로라도 체험 프로그램은 정통 아메리칸 픽업트럭으로서의 콜로라도의 정체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오프로드 드라이빙 프로그램으로 기획됐다. 참가자들은 레이스웨이 서킷에 마련된 인공 오프로드 코스에서 3.6L V6 직분사 가솔린 엔진을 바탕으로 한 콜로라도의 강력한 험로 돌파 능력을 경험했다.

트래버스와 콜로라도는 각각 스위처블 AWD(Switchable AWD) 시스템과 전자식 오토트랙 액티브 4×4 시스템을 통해 사륜구동을 지원하며, 견인 상황에 따라 변속패턴을 조절하는 토우/홀 모드(Tow/Haul Mode), 트레일러가 좌우로 흔들리는 스웨이 현상을 방지하는 스웨이(Sway) 컨트롤 기능 등을 공통적으로 탑재하고 있다.

정정윤 한국GM 마케팅본부 상무는 “고객들이 쉐보레 차량들의 특장점에 대한 이해를 넘어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더불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까지 체감할 수 있는 접점들을 점차 늘려나가겠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