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마스크 10만장 택배·대중교통 종사자에 기부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마스크 10만장 택배·대중교통 종사자에 기부
  • 노철중 기자
  • 승인 2021.06.10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장기화 속 1만3000명 시민들 동참
크리넥스 보건용 마스크 전달식에서 김세현(왼쪽) 유한킴벌리 가정용품 사업부문 본부장이 조혜전 버스운송사업조합 부이사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보건용 마스크 전달식에서 김세현(왼쪽) 유한킴벌리 가정용품 사업부문 본부장이 조혜전 버스운송사업조합 부이사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유한킴벌리>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유한킴벌리(대표이사 사장 진재승)는 지난 9일 한국통합물류협회와 서울버스운송사업조합에 각 5만 장씩 총 10만 장의 크리넥스 보건용 마스크를 기부했다고 10일 밝혔다.

크리넥스는 3월부터 시행해온 ‘위(WE)티켓 캠페인’에 시민들이 동참할 때마다 1인당 10장씩 마스크를 매칭해 적립해 왔다. MZ세대의 설문을 토대로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시민의 일상을 위해 노력하는 택배 종사자와 대중교통 종사자에게 마스크를 전달했다.

크리넥스 위티켓 캠페인은 철저한 위생관리와 일상방역을 통해 건강하고 안전하게 코로나19를 극복하길 바라는 취지로 마련된 시민참여 캠페인으로 1만 명이 넘는 시민들이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다. 일상 방역 소셜 인증 프로그램인 ‘위티켓 챌린지’에는 고등학생들과 기업들의 단체 챌린지가 이어지기도 했다.

크리넥스 관계자는 ”이번 마스크 기부는 코로나19 이후에도 위생 에티켓이 생활화되기를 바라는 ‘위티켓’ 캠페인 취지에 맞춰 모든 과정을 시민들과 함께 했다는 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위생과 건강을 돕는 제품 개발과 함께 다양한 사회기여 활동들을 실천해가겠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