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국내 16번째 매장 ‘쉐이크쉑 코엑스점’ 개점
SPC그룹, 국내 16번째 매장 ‘쉐이크쉑 코엑스점’ 개점
  • 남빛하늘 기자
  • 승인 2021.06.08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그룹은 오는 9일 쉐이크쉑 코엑스점을 개점한다.
SPC그룹은 9일 쉐이크쉑 코엑스점을 개점한다. <SPC그룹>

[인사이트코리아=남빛하늘 기자] SPC그룹은 9일 쉐이크쉑 코엑스점을 개점한다고 8일 밝혔다. 쉐이크쉑의 국내 16번째 매장인 코엑스점은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COEX Mall) 1층에 총 117석의 규모로 자리 잡았다.

쉐이크쉑 코엑스점의 인테리어는 골드 색상과 조명을 활용해 뉴욕의 브로드웨이(Broadway)를 연상시키는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코엑스점에서는 전용 픽업존인 ‘쉑 트랙(Shack Track)’이 설치돼 손쉽게 딜리버리와 픽업이 가능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쉐이크쉑 코엑스점은 ‘쉑버거’와 ‘쉑 스택’ ‘스모크쉑’ 등 기존의 대표 메뉴 외에도 바닐라 커스터드에 색감이 화려한 ‘머랭 쿠키’와 블루베리 잼, 레몬 커드(curd)가 어우러진 디저트 ‘오버 더 레인보우(Over the Rainbow)’를 시그니처 메뉴로 선보인다.

쉐이크쉑은 코엑스점 개점을 기념해 다양한 즐길 거리도 준비했다. 먼저 쉐이크쉑 코엑스 매장 주변을 뉴욕 브로드웨이를 테마로 한 포토존을 설치하고, 여러 영화 장면과 함께 하는 쉐이크쉑 아트워크를 활용한 코엑스점의 엽서 굿즈 속에 ‘시크릿 티켓’ 총 30장을 넣어 영화 관람 쿠폰과 쉑버거 등 시그니처 메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한 쉐이크쉑은 코엑스점 첫 방문 고객에게 쉑블록, 콜라보 티셔츠, 필름카메라, 양말 등으로 구성된 ‘쉐이크쉑 스페셜 키트’를 제공한다. 이 외에 개점 첫날부터 5일간 매일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 쉐이크쉑 마스크 스트랩과 선글라스로 구성된 ‘오픈 기프트 팩’도 증정한다.

아울러 코엑스몰에서만 즐길 수 있는 증강현실(AR) 게임인 ‘캐치 더 쉑(Catch the Shack)’도 론칭한다. 게임 임무를 완수하면 시그니처 포테이토 번에 체다치즈와 베이컨이 들어간 코엑스점 만의 시크릿 메뉴 ‘그릴드 치즈위드 베이컨’을 1000원에 즐길 수 있고, 파운틴 소다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캐치더쉑’은 해피포인트에서 새롭게 선보인 ‘해피리얼(Happy Real)’ 앱(APP)을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후 이용 가능하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서울 강남의 핵심 상권인 코엑스에도 쉐이크쉑을 오픈했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지역에서 쉐이크쉑의 맛과 호스피탈리티(hospitality, 따뜻한 환대) 문화를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사이트,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