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자산 거래소 빗썸, 3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 선정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 3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 선정
  • 이정문 기자
  • 승인 2021.05.26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무처리·상담태도 등 높은 평가…“업계 최고 수준 고객서비스 입증”
빗썸은 26일 ‘2021 한국 산업 서비스 품질지수 콜센터부문’에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빗썸)

[인사이트코리아=이정문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실시한 ‘2021 한국 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부문’ 조사에서 우수 콜센터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가상자산 거래소가 평가대상으로 포함된 2019년 이후 빗썸은 3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올해로 18주년을 맞은 KSQI는 기업의 비대면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 수치를 나타내는 지수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2019년부터 국내 주요 가상자산 거래소를 포함한 KSQI 조사결과를 매년 발표하고 있다.

빗썸 콜센터는 수신여건·고객맞이·상담태도·업무처리·종료태도 등 5개 항목 모두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맞이인사와 상담태도 항목은 다른 가상자산 거래소 평균보다 높은 평가를 받으며 지난해보다 점수가 큰 폭으로 향상됐다.

빗썸은 업계 최초로 ‘365일 24시간 상담시스템’을 갖추는 등 고객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밝혔다. 거래소 이용에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모바일을 통한 비대면 본인인증 시스템을 도입하고 온라인, 1대1 상담, 외국어 상담도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빗썸 관계자는 “빗썸이 지난 3년간 고객 서비스 품질에서 높은 평가를 받게 된 것은 큰 성과”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상담 서비스로 고객 눈높이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