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배홍동비빔면 ‘휴대폰 케이스’ 나온다
농심 배홍동비빔면 ‘휴대폰 케이스’ 나온다
  • 이하영 기자
  • 승인 2021.05.18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2달만에 1400만개 판매 기념, 편집숍과 이색 컬래버레이션 진행
배홍동비빔면 디자인 요소 활용한 한정판 굿즈 출시
농심이 신제품 배홍동비빔면의 1400만개 판매를 기념해 굿즈를 선보인다. <농심>

[인사이트코리아=이하영 기자] 농심이 지난 3월 야심차게 선보인 신제품 배홍동비빔면이 출시 2달만에 1400만개가 판매됐다고 18일 밝혔다. 농심은 이러한 소비자 인기에 힘입어 MZ세대를 겨냥해 타 업계와 이색 컬래버레이션을 추진한다.

컬래버레이션은 영 타깃 패션 편집숍 ‘BIND’,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EARP EARP’에서 한정판 굿즈 출시로 진행된다. 굿즈는 하늘색과 빨간색의 대비로 강렬한 인상을 주는 배홍동비빔면의 디자인 요소를 활용한 스마트폰 케이스와 그립톡, 에어팟 케이스, 티셔츠, 잠옷, 앞치마, 행주, 피크닉매트 등이다.

디자인 소스는 농심이 제공했으며 각 상품에 맞게 디자인을 입히는 것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EARP EARP’가 담당했다. 판매는 편집숍 BIND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 배홍동비빔면 굿즈는 이번주부터 BIND의 온라인몰에서 한정판 기획세트를 중심으로 판매되며 내달부터 BIND 주요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농심은 BIND와 손잡고 서울 파르나스몰과 고양 스타필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 팝업스토어를 차리고 판매에 나선다.

농심 관계자는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의 흥미를 끌기 위해 색다른 컬래버레이션을 시도했다”며 “배홍동비빔면과 함께 시원하고 즐거운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