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아니아내추럴, 호주 퀸즐랜드 최대 연하식품 제조사와 전략적 제휴 체결
오세아니아내추럴, 호주 퀸즐랜드 최대 연하식품 제조사와 전략적 제휴 체결
  • 이기동 기자
  • 승인 2021.05.14 1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LAVOUR CREATIONS社 프리미엄 연하곤란‧영양식품 국내 독점 공급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오세아니아내추럴(대표 전순구)이 호주 퀸즐랜드 최대 연하식품 제조사인 ‘플래버 크리에이션스(FLAVOUR CREATIONS : 대표 Bernadette Eriksen)와 제휴를 통해 프리미엄 연하곤란 영양식품을 국내에 독점 공급한다.

오세아니아내추럴이 호주 퀸즐랜드주 최대 연하식품 제조사인 플래버 크리에이션스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프리미엄 연하곤란 영양식품을 국내에 독점 공급키로 했다.오세아니아내추럴
오세아니아내추럴이 호주 퀸즐랜드주 최대 연하식품 제조사인 플래버 크리에이션스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프리미엄 연하곤란 영양식품을 국내에 독점 공급키로 했다.<오세아니아내추럴>

이와 관련해 이 회사는 지난 13일 플래버 크리에이션스社와 전략적 업무 제휴를 맺고 고령자나 연하곤란(삼킴장애) 환자는 물론, 바쁜 생활 습관으로 불균형적인 식사를 하는 현대인 및 노인, 어린이 등 모든 연령층에 필수적인 영양소 섭취를 통해 면역력을 강화시킬 수 있는 다양한 건강식품을 국내 독점 유통하기로 했다고 14일 밝혔다.

통상 음식을 씹어서 삼키는 과정을 ‘연하’라고 하고, 다양한 요인으로 음식물 삼킴이 곤란한 증상을 연하곤란이라고 하는데, 삼킴과정에 문제가 생기면 온전한 식사가 힘들어지고 수분이나 필수 영양분 섭취가 부족해져 일상생활이 어려워지면서 여러 가지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연하곤란 및 영양 제품라인.오세아니아내추럴
연하곤란 및 영양 제품라인.<오세아니아내추럴>

오세아니아내추럴은 “호주는 식품안전에 대한 강력한 규제 기준을 가지고 제품을 생산하고 있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최고의 품질로 인정받고 있다”며 “이번 공급예정인 <애드 바이탈> 파우더를 비롯한 <인스턴트 틱> 등 다양한 연하식 및 영양라인 제품들은 TGA(호주연방의료제품청), HACCP, Halal, Kosher 등의 인증을 취득한 제품들로서 현대인의 불규칙한 식생활로 부족해지기 쉬운 비타민, 미네랄 등의 필수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고 설명했다.

글로벌 건강식품 유통하는 웰빙‧케어 전문 온라인 쇼핑몰 ‘웰케어존’ 오픈

한편 오세아니아내추럴은 이번 제휴를 통해 건강식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인 ‘웰케어존(www.wellcarezone.com)’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웰케어존’은 고령화 사회 진입에 따른 노령인구 증가 및 코로나19로 인한 면역력 강화 등 건강에 관심이 높아진 최근 트렌드에 맞춰 건강관리 및 유지를 위해 설계된 식품을 판매하는 해외 직구·구매대행 전자상거래몰이라는 설명이다.

향후 웰케어존은 아시아 주요 거점을 활용해 APAC 지역 내 다양한 브랜드의 프리미엄 건강식품을 발굴해 판매하는 글로벌 헬스케어 푸드 쇼핑몰로 확대해 갈 계획이다.

인스턴트 틱(연하식 점도강화제).오세아니아내추럴
인스턴트 틱(연하식 점도강화제).<오세아니아내추럴>

전순구 오세아니아내추럴(주) 대표는 “플래버 크리에이션스社와의 업무 제휴를 통해 엄격한 품질 검사를 통과한 안전하고 우수한 연하곤란 식품과 함께 다양한 건강식품들을 공급하게 됐다”면서 “포스트 코로나 시대, 어린이부터 여성, 남성, 노인 등 모든 연령대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질 높은 제품들을 선별해 지속적으로 고객들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세아니아내추럴은 호주, 뉴질랜드를 중심으로 한 친환경 프리미엄 제품과 국내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발굴해 한국과 일본, 대만, 중국 등 동아시아 시장에 판매하는 글로벌 유통 회사를 지향하고 있다.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자연 친화적 제품으로 사람의 건강을 소중히 하고, 삶에 풍요로움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건강식품 글로벌 플랫폼’기업을 목표로 ‘좋은 상품, 고객 만족’을 으뜸 가치로 여기는 기업 이념을 표방하고 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