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 ‘위니아 프렌치 냉장고’ 앞세워 혼수가전 시장 공략
위니아딤채 ‘위니아 프렌치 냉장고’ 앞세워 혼수가전 시장 공략
  • 이기동 기자
  • 승인 2021.05.07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기능‧기술력‧디자인 3박자 갖춘 프리미엄 4도어 냉장고 선봬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코로나19의 여파로 예비 부부들 가운데 결혼식은 미루더라도 혼수 가전제품 구매는 예정대로 진행하는 추세가 두드러지고 있다. 최근 혼수 가전 트렌드를 살펴보면 예물·예단 등 허례허식을 줄이는 대신 혼수 장만에는 비용을 아끼지 않고 있다. 하늘 길이 막혀 신혼여행을 떠나지 못하자 고급스런 혼수가전으로 아쉬움을 달래려는 신혼부부들이 늘어난 것도 이유 중 하나다.

이런 가운데 위니아딤채가 다양한 기능 및 기술력과 디자인까지 두루 갖춘 신제품 프리미엄 4도어 냉장고 ‘위니아 프렌치’를 내세워 예비 부부들 공략에 적극 나서고 있다.

위니아딤채가 다양한 기능과 기술력, 디자인까지 갖춘 프리미엄 4도어 냉장고 ‘위니아 프렌치’를 선보이며 혼수가전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위니아딤채
위니아딤채가 다양한 기능과 기술력, 디자인까지 갖춘 프리미엄 4도어 냉장고 ‘위니아 프렌치’를 선보이며 혼수가전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위니아딤채>

4도어 4룸으로 세분화, 룸마다 별도 냉각기 탑재…혼수용 ‘맞춤 가전’ 추세 반영

7일 위니아딤채에 따르면 지난달 선보인 ‘위니아 프렌치 냉장고’는 김치냉장고 ‘딤채’의 독보적인 기술인 온도편차 ±0.3℃ 초정밀 정온기술과 룸별 독립냉각 시스템을 적용한 2021년형 4도어 프리미엄 냉장고로서 국내에서 유일하게 기존의 4도어 3룸 구조에서 4도어 4룸으로 세분화 했다.

특히 세분화된 모든 룸마다 별도 냉각기를 탑재해 식품별 최적 온도, 습도 구현과 냄새섞임을 방지해 식재료 본연의 맛과 향을 오래도록 신선하게 유지시켜 주는 쿼드(QUAD) 독립냉각 시스템을 적용했다.

또한 정온냉장, 정온냉동 뿐만 아니라 쾌속냉동, 생동, 육류, 프레시(fresh), 주류, 소주슬러시 등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다양한 형태로 사용이 가능한 ‘컨버터블 플렉스(FLEX) 모드’도 적용했다. 이 기능은 단순 보관 위주로 사용됐던 냉장고 기본 기능을 뛰어넘는 신개념의 멀티저장 기능으로 위니아딤채의 고유 기술력으로 완성됐다.

이외에도 최근 코로나19 등으로 위생이 중요해짐에 따라 접촉이 빈번한 핸들과 가스켓은 항균 처리하고, 냄새 제거에 탁월하며 부유균 및 벽면 부착균을 제거해주는 ‘청정탈취 PLUS’ 필터를 장착해 한층 위생적인 사용환경을 제공한다.

위니아딤채의 혁신적인 기술과 더불어 위니아 프렌치 냉장고는 최근 컬러 가전 트렌드를 반영해 고급스러우면서도 간결함과 차분함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사틴 글라스와 파격적이면서도 싱그러움과 화사함을 주는 유광 글라스 등 소비자가 원하는 다양한 인테리어 취향에 대응할 수 있도록 했다. 상실과 하실의 다양한 컬러 중 자신의 주거공간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컬러를 자유롭게 선택해 조합할 수 있도록 소비자 취향의 폭을 다양하게 한 것도 장점이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위니아 프렌치 냉장고는 844~886L로서 에너지효율 1등급이며 제품 출고가는 200만~300만원 대로 위니아딤채 온라인 쇼핑몰 ‘위니아e샵’ 등 각종 온라인 쇼핑몰과 위니아 전문점, 백화점,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