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노란우산과 손잡고 소상공인 지원 ‘꿀템 기획전’
홈앤쇼핑, 노란우산과 손잡고 소상공인 지원 ‘꿀템 기획전’
  • 이기동 기자
  • 승인 2021.05.03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기업·소상공인 입점기업 대상 보증보험 면제, 中企 전용매장 입점 혜택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홈앤쇼핑(대표이사 김옥찬)이 오는 27일까지 ‘홈앤쇼핑-노란우산 꿀템 기획전’을 진행한다.

3일 홈앤쇼핑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사업자 판로확대와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의 쇼핑혜택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

홈앤쇼핑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자 판로 확대와 고객 쇼핑 혜택을 위해 오는 27일까지 ‘홈앤쇼핑-노란우산 꿀템 기획전’을 연다.홈앤쇼핑
홈앤쇼핑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자 판로 확대와 고객 쇼핑 혜택을 위해 오는 27일까지 ‘홈앤쇼핑-노란우산 꿀템 기획전’을 연다.<홈앤쇼핑>

27일까지 진행…기존 할인·적립에 추가 쇼핑혜택 제공

기획전은 중소기업중앙회가 운영하는 노란우산에 가입한 소기업·소상공인 중 홈앤쇼핑에 입점한 70여개 업체 1000개 이상의 상품으로 진행된다. 기존 텐텐 프로모션(10%할인+10%적립)에 최대 10% 추가 할인된 20% 할인 혜택과 10% 적립도 받을 수 있다. 상품 구입 시 추첨을 통해 커피쿠폰 지급 이벤트도 열린다.

1주차(5월3~10일)는 ‘가정의 달 선물’, 2주차(13~20일)는 ‘알뜰살뜰 슈퍼마트전’, 마지막 3주차(20~27일)는 ‘숨어있는 인기상품’을 테마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앤쇼핑 모바일 앱 내 중소기업전용관 ‘도미쏠#’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홈앤쇼핑은 지난해 11월 노란우산과 제휴를 통해 노란우산 고객들에 저렴한 구매 혜택과 모바일 판로지원에 나서고 있다. 노란우산 고객이 홈앤쇼핑 모바일 입점 시에는 보증보험 2년간 면제, 중소기업 전용매장 입점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에 놓인 소기업, 소상공인의 판로확보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추가할인 혜택 및 경품 등 다양한 고객혜택을 통해 가정의 달을 맞아 실속 있는 쇼핑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