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재정지원 창신대, 지역 고교 지원 통한 상생 약속
부영그룹 재정지원 창신대, 지역 고교 지원 통한 상생 약속
  • 이기동 기자
  • 승인 2021.04.21 1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지여고와 교육지원‧진로진학 협력 협약식 체결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부영그룹이 재정지원 하는 창신대학교(총장 이원근)가 지난 16일 본관 중회의실에서 성지여자고등학교(교장 민창홍)와 지역사회 인재양성을 위한 교육지원과 진로진학에 협력하기로 했다.

이원근(왼쪽) 창신대 총장과 민창홍 성지여고 교장이 지역사회 인재양성을 위한 교육지원과 진로진학에 협력하기로 하는 내용의 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부영그룹
이원근(왼쪽) 창신대 총장과 민창홍 성지여고 교장이 지역사회 인재양성을 위한 교육지원과 진로진학에 협력하기로 하는 내용의 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부영그룹>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의 유기적인 교류를 통해 다양한 교육지원 및 진로진학에 협력하기 위한 것으로, 구체적으로 △지역사회 발전과 교육지원에 관한 사항 △진로진학 및 동아리 활동 연계에 관한 지원 사항 △교육인력에 대한 현장학습 지원 및 취업정보 제공 △관련분야 공동연구 등의 교육‧기술 교류 및 정보공유 등에 협력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민창홍 성지여고 교장은 “이번 협약식이 우리 학교가 미래형 고등학교로 발전하기 위한 첫 걸음이 될 것”이라며 “학생들뿐만 아니라 교사들과도 다양한 방법으로 교류한다면 좋은 인재를 양성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된다”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이에 이원근 창신대 총장은 “고등학교 교육과정이 새로운 형태로 발전하고 있는 시기에 양 기관이 교류해 유연한 현장 교육을 시행한다면 최상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화답했다.

부영그룹은 2019년 창신대학교의 재정기여자로 참여해 학생들에게 다양한 교육지원을 진행 중이며, 창원지역 고등학교에 전자칠판을 기부한 바 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