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미주법인, LA 한인타운 시니어&커뮤니티 센터에 기부
반도건설 미주법인, LA 한인타운 시니어&커뮤니티 센터에 기부
  • 이하영 기자
  • 승인 2021.04.15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지 협력업체와 힘 모아 시니어 센터 시설 개보수 지원
‘LA 한인타운 시니어 & 커뮤니티 센터’ 기부금 전달식. <반도건설>

[인사이트코리아=이하영 기자] 반도건설의 미주법인 반도델라는 14일(현지 시각) 지역사회 및 노인을 위한 시설인 ‘LA 한인타운 시니어 & 커뮤니티 센터’에 기부금 및 재능기부를 했다고 15일 밝혔다. 반도건설 미주법인의 기부는 지난해 코로나 예방을 위한 마스크 1만장 지원 이후 두 번째다.

반도델라는 이번 기부를 통해 전기시설 및 LED등, 에어컨과 공기청정기, 화재 경보기, 페인트 등 지붕과 내외부 시설 개보수에 사용될 각종 자재 구입비 2만1000달러(2347만원 상당)를 기부하고 각 협력업체 역시 재능기부를 통해 직접 보수 및 설치작업을 진행했다.

정문섭 커뮤니티 센터 이사장은 “건물이 오래돼 지난 겨울 많은 비에 누수를 걱정하던 차에 방수작업과 시설보수에 선뜻 나서준 반도델라 측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따뜻한 온정을 나눠 줘 많은 도움과 힘이 된다”고 밝혔다.

한승민 반도건설 미주법인 대표는 “회사와 지역사회가 함께 공존하며 발전 할 수 있도록 방법을 찾고 노력하라는 권홍사 회장님의 뜻을 이어 나가는 것은 물론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지역사회와 함께 위기를 극복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