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스킨 컴포팅 미스트 선봬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스킨 컴포팅 미스트 선봬
  • 이기동 기자
  • 승인 2021.04.14 2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진정 피토스테롤, 피부 장벽 강화 판테놀 함유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마인드풀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가 지치고 연약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신제품 ‘알파인 베리 워터리 스킨 컴포팅 미스트’ 를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메라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신제품 ‘알파인 베리 워터리 스킨 컴포팅 미스트’를 출시했다.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신제품 ‘알파인 베리 워터리 스킨 컴포팅 미스트’를 출시했다.<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본연의 힘을 회복시켜 주는 피토스테롤과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판테놀 성분, 피부에 수분과 생기를 주는 알파인 베리 콤플렉스™를 담았다.

식물이 상처를 스스로 치유하기 위해 생성하는 것으로 알려진 성분인 피토스테롤은 외부 환경과 자극으로 스트레스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컨디션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준다. 피토스테롤을 미세한 입자로 만들어주는 피토스테롤 랩 테크놀로지™ 기술을 적용해 피부 속까지 보습 성분이 빠르게 흡수되는 것을 도와 촉촉함이 오래도록 유지된다는 것이다.

또한 제품에 함유한 판테놀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이 밖에도 리코리스 추출물이 피부 건조로 인한 가려움과 자극을 완화해 주며, 춥고 척박한 고산지대에서도 싹을 틔우는 야생 스트로베리 새싹과 블랙베리 추출물을 담은 알파인 베리 콤플렉스™가 피부에 수분과 생기를 부여한다.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PEG 계면활성제 등을 제외한 9-FREE 클린 포뮬러¹ 제품으로 피부과 테스트와 안자극 대체 테스트 등을 거쳤으며 향이 없는 제품이라 향에 민감한 고객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회사 관계자는 “미스트를 스킨 단계에서 사용하면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다음 스킨 케어 단계를 위해 피부 결을 정돈하는 데 도움을 준다”며 “피부가 건조할 때마다 수시로 뿌려주면 외부 자극으로 인해 연약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해 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