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위기 미혼모 위해 ‘사랑의 열매’에 5000만원 전달
홈앤쇼핑, 위기 미혼모 위해 ‘사랑의 열매’에 5000만원 전달
  • 노철중 기자
  • 승인 2021.04.14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원 사각지대 소외계층에 기부
김옥찬(오른쪽) 홈앤쇼핑 대표와 김진곤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이 미혼모를 위한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홈앤쇼핑
김옥찬(오른쪽) 홈앤쇼핑 대표와 김진곤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이 미혼모를 위한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홈앤쇼핑>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홈앤쇼핑은 지난 13일 서울시 중구 ‘사랑의 열매’ 본사에서 김옥찬 홈앤쇼핑 대표이사, 김진곤 사랑의 열매 사무처장 등이 참석해 기부금 5000만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기초생활보장, 건강보험 등 정부의 지원을 받지 못하는 사각지대 미혼모를 지원해 미혼모와 아동을 보호하고 건강한 가정을 영위하는데 기여하고자 사랑의 열매에 기부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

지원대상은 임신 6개월 이후 또는 생후 36개월 미만의 아동을 양육하는 서울 거주 미혼모 약 60명이다. 지원 내용은 ▲임신, 출산 및 양육으로 인해 경제활동을 할 수 없는 미혼모가족에 긴급생계비 지원 ▲임신 및 출산에 필요한 의료 지원 ▲육아에 필요한 출산 및 양육물품 지원 등이다.

지원대상 선정은 사랑의 열매 홈페이지와 의료기관 사회공헌 부서를 통해 신청 접수된 신청자의 경제 소득, 주거 상황, 가족 관계 등 종합적인 제반 조건을 검토해 최종 선정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원 사각지대에 놓인 소외계층이 더 많아지고 있다”며 “사회적 책임을 위해 지원 사각지대에 놓인 다양한 소외계층에 온정을 베풀기 위해 더 많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