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군산 호수공원 아이파크’ 4월 분양
HDC현대산업개발 ‘군산 호수공원 아이파크’ 4월 분양
  • 이하영 기자
  • 승인 2021.04.09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 3층~지상 29층 10개 동, 총 665세대
HDC현대산업개발, 군산 호수공원 아이파크 투시도. <HDC현대산업개발>

[인사이트코리아=이하영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은 전라북도 군산시에서 ‘군산 호수공원 아이파크’를 4월 분양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군산시 미장동 535번지(미장중앙사거리)에 마련된다.

단지는 전라북도 군산시 지곡동 산66번지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3층~지상 29층, 10개 동, 전용면적 84~238㎡ 총 665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아이파크’ 브랜드 리뉴얼 후 공급하는 첫 단지다. 단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과 통풍에 신경 썼다. 중대형 평형을 주력으로 4‧5베이 설계와 펜트하우스 세대를 구성했다.

HDC현대산업개발에 따르면 군산 대표 국민 관광지인 은파호수공원(257만여㎡ 규모)이 인접해 있어 산책 등 여가 생활을 쉽게 누릴 수 있으며, 일부 세대에서는 호수공원 조망이 가능하다. 지곡초등학교가 도보권으로 자녀들이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으며 동원중학교‧군산여자상업고등학교‧군산시립도서관도 가깝게 위치해 있다.

반경 2km 내에 군산의료원을 비롯해 롯데마트‧CGV‧군산예술의전당 등이 자리하고 있다. 사업지 인근에는 군산 강소연구개발특구와 군산‧새만금 산업단지에 전기차 생산 클러스터를 조성하는 전북 군산형 일자리 등이 예정돼 있어 배후 단지로서의 수혜도 기대된다.

군산 호수공원 아이파크 분양 관계자는 “군산 내 아이파크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데다, 단지가 호수공원과 학교가 가까운 핵심입지에 들어선 다는 점이 알려지면서 벌써부터 군산 지역 내 수요층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