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레드니스 릴리프 크림 출시
아모레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레드니스 릴리프 크림 출시
  • 이기동 기자
  • 승인 2021.03.22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붉은기 진정, 유·수분과 pH 밸런스 효과적 조절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저자극 고보습 더마 브랜드 일리윤이 ‘프로바이오틱스 레드니스 릴리프 크림’을 선보였다.

22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기존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크림’을 대신해 새로 출시한 제품으로, 각종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붉은기 완화 효능을 입증함으로써 덥고 습한 여름 환경에서 피부 붉은기는 57% 낮추고, 쿨링 효과는 151% 높인 것을 확인했다.

춥고 건조한 겨울 환경에서는 피부 붉은기 72% 감소 효과를 보여 계절과 관계없이 다양한 외부 자극에 노출된 피부를 진정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저자극 고보습 더마 브랜드 일리윤이 ‘프로바이오틱스 레드니스 릴리프 크림’을 내놨다.아모레퍼시픽
저자극 고보습 더마 브랜드 일리윤이 ‘프로바이오틱스 레드니스 릴리프 크림’을 내놨다.<아모레퍼시픽>

수분 많아 건조한 겨울은 물론 무더운 여름에도 쓰기 좋은 제형

특히 수분이 가득한 제형으로, 유·수분 및 피지 밸런스를 잘 조절해 일명 ‘수부지(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에 효과적이며 여러 번 덧발라도 산뜻하고 번들거림이 없어 건조한 겨울은 물론 무더운 여름에 가볍게 사용하기 좋다는 것이다.

또한 하이포알러제닉(Hypo-Allergenic) 테스트, 피부과 테스트, 논코메도제닉(Non-Comedogenic)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동물성 원료나 폴리에틸렌 글리콜(PEG) 계면활성제, 향료 등 7가지 특정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연약한 피부도 쓸 수 있는 순한 제품이라고.

아모레퍼시픽 특허(특허 제10-1769444) 개발 성분인 녹차 유산균 발효 용해 성분뿐만 아니라 락토 스킨 콤플렉스™(락토 바실러스 발효 용해물), 윤 콤플렉스™, 마데카소사이드, 병풀 추출물 등을 함유해 본연의 피부 장벽을 튼튼히 해주는 것도 장점이다.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레드니스 릴리프 크림은 아모레퍼시픽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아모레퍼시픽몰 등 온라인에서 구매하면 된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