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e편한세상 영종국제도시 센텀베뉴’ 정당계약 진행
DL이앤씨 ‘e편한세상 영종국제도시 센텀베뉴’ 정당계약 진행
  • 이하영 기자
  • 승인 2021.03.10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21일까지...의무거주기간 미적용, 소유권이전 등기 시 전매 가능
‘e편한세상 영종국제도시 센텀베뉴’ 조감도.<DL이앤씨>

[인사이트코리아=이하영 기자] DL이앤씨가 인천 영종국제도시 A28블록에 공급하는 ‘e편한세상 영종국제도시 센텀베뉴’의 정당계약이 12~21일까지 진행된다.

‘e편한세상 영종국제도시 센텀베뉴’는 특별공급과 1‧2순위 청약에서 영종 지역 최초로 총 1만326건의 청약통장이 접수되며 평균 청약경쟁률(7.33대 1)과 최고 청약경쟁률(33.67대 1)까지 새롭게 경신한 바 있다. 정당계약에서도 순조로운 행보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주택법 시행령 개정안에 따른 의무거주기간의 적용(최대 5년)을 받지 않으며, 전매제한 기간은 관련 법령에 따라 3년이지만 공사기간이 짧아 입주시기가 빠르고, 소유권 이전 등기가 완료되면 전매도 가능하다.

정당계약 체결 전 서류심사 및 부적격 확인을 위한 서류검수는 코로나19 감염 확산과 예방을 위해 비대면 서류제출(등기우편)로 진행된다.

당첨자 및 예비입주자는 2017년 9월 20일 개정된 주택공급에 관한 규칙 규정에 따라 검수기간인 11일까지 주택전시관으로 제반 서류를 제출(등기우편)해야 한다. 제반 서류는 입주자모집공고일(2021년 1월 29일) 이후 발급분에 한해 인정된다.

정당계약기간 내에는 홈페이지에서 계약체결 방문예약을 진행한 이후 주택전시관 관람이 가능하며, 예약한 주택전시관 방문 날짜 및 시간 외에는 방문이 불가하다. 또 주택전시관 방문 예약은 코로나19 감염 확산 및 예방을 위해 당첨자(예비입주자)를 포함한 2인까지 가능하며, 안전을 위해 미성년자는 입장이 제한된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