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R
    9℃
    미세먼지
  • 경기
    B
    미세먼지
  • 인천
    B
    미세먼지
  • 광주
    B
    미세먼지
  • 대전
    B
    미세먼지
  • 대구
    B
    미세먼지
  • 울산
    H
    9℃
    미세먼지
  • 부산
    H
    10℃
    미세먼지
  • 강원
    H
    8℃
    미세먼지
  • 충북
    B
    미세먼지
  • 충남
    B
    미세먼지
  • 전북
    B
    미세먼지
  • 전남
    R
    10℃
    미세먼지
  • 경북
    B
    미세먼지
  • 경남
    H
    10℃
    미세먼지
  • 제주
    B
    미세먼지
  • 세종
    B
    미세먼지
최종편집2024-03-28 19:16 (목) 기사제보 구독신청
한샘, 2021 상반기 인테리어 부엌가구 신제품 출시
한샘, 2021 상반기 인테리어 부엌가구 신제품 출시
  • 이하영 기자
  • 승인 2021.03.03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 50년 부엌 역사의 대표 브랜드인 ‘유로(EURO)’. <한샘>

[인사이트코리아=이하영 기자] 한샘이 2021년 상반기 봄‧여름 시즌을 맞아 인테리어 가구 신상품과 부엌가구 신제품을 선보였다.

한샘은 지난해부터 이어지고 있는 집 꾸미기 수요 증가에 맞춰 편의성과 기능성을 높였다. 소재와 디자인을 더욱 다양화한 침실가구, 거실가구, 부엌가구 등 20여종의 신제품도 공개했다.

거실이 휴식과 여가, 재택근무, 자녀 교육 등으로 ‘집의 중심’이 되는 트렌드를 반영해 더욱 아늑한 휴식의 공간을 제공하고 다양한 용도로 활용 될 수 있는 기능성에 초점을 맞췄다.

침실 가구는 호텔 같은 침실을 연출할 수 있는 무채색 계열의 뉴트럴톤 침대와 붙박이장 제품을 선보였다. 서재 가구는 높아지는 온라인 수업과 재택근무 수요에 맞춰 중고등학생부터 성인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플렉스Z 책상 세트를 출시했다. 이 세트는 용도와 연령대, 설치 공간에 맞춰 크기와 기능을 세분화한 일반책상과 컴퓨터책상, 수납책상 세트 등 3가지 모듈로 판매된다.

좁은 서재공간이나 원룸에서 공간을 분리 할 수 있는 파티션 기능으로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모니터 선반과 PC장, 조명, 데스크패드 등 다채로운 액세서리를 구현할 수 있으며, 서랍장과 침대, 화장대 등으로 함께 선보이는 플렉스Z의 다양한 상품 구색으로 통일된 공간 구성이 가능하다.

한샘 50년 부엌 역사의 대표 브랜드인 유로는 중장년층을 타깃으로 한 중가급의 브랜드다. 최근 주택구매 연령이 낮아짐에 따라 3040세대 젊은층을 겨냥한 다채로운 색상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김윤희 한샘 디자인본부 상무는 “지난해부터 이어지고 있는 집 공간을 중심으로 한 삶의 변화는 시대적 흐름으로 자리 잡아 가고 있다”며 “공간으로서의 집’의 가치를 더욱 높이고 ‘가정의 가능’을 더욱 강화할 수 있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샘 상반기 신제품은 이 달부터 한샘디자인파크, 한샘인테리어 대리점, 한샘키친&바스 대리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 순차적으로 전시될 예정이다.

Tag
#한샘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