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분양단지 서비스 홍보에 '드라이브 스루' 도입
DL이앤씨, 분양단지 서비스 홍보에 '드라이브 스루' 도입
  • 이하영 기자
  • 승인 2021.02.05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경남 거제서 분양 예정인 ‘e편한세상거제유로스카이’ 홍보에 활용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 분양에 관심이 있는 고객들이 DL이앤씨가 마련한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DL이앤씨>

[인사이트코리아=이하영 기자] 분양 단지 홍보에 DL이앤씨(옛 대림산업)가 드라이브 스루 방식을 도입했다.

DL이앤씨는 2월 중 경남 거제에서 분양 예정인 ‘e편한세상거제유로스카이’ 홍보를 위해 차량을 이용한 비대면 마케팅 활동을 진행 중이라고 5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안전하고 편리하게 분양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하루 평균 100명 이상의 방문객이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는 e편한세상거제유로스카이의 홍보관 주차장을 활용해 진행되고 있다. 차량으로 방문한 고객들은 입구에서 이동 경로를 안내 받은 후 차량 안에서 온라인 회원가입과 동시에 원하는 음료 서비스를 받는다.

즉석 게임 존에는 경품 이벤트가 마련돼 있으며 홍보영상 감상 존에서 영상을 통해 e편한세상거제유로스카이의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DL이앤씨 관계자는 “고객 안전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를 운영하게 됐다”며 “상세한 분양 정보를 접할 수 있는 영상 콘텐츠를 비롯해 다양한 비대면 방식의 마케팅 활동을 추가로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홍보관은 거제 빅아일랜드 내에 위치해 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