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이크쉑, 힙합 아티스트 안병웅과 콜라보 진행
쉐이크쉑, 힙합 아티스트 안병웅과 콜라보 진행
  • 노철중 기자
  • 승인 2021.02.05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싱글 앨범 발매
쉐이크쉑은 '치킨 바이트' 신제품을 출시를 기념해 힙합 아티스트 안병웅과 협업해 음원과 음반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SPC
쉐이크쉑은 ‘치킨 바이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힙합 아티스트 안병웅과 협업해 음원과 음반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SPC>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은 신제품 치킨 바이트(Chick’n Bites) 출시를 기념해 힙합 아티스트 안병웅과 협업한 프로젝트 ‘데일리 루틴 위드 치킨 바이트(Daily Routine with Chick’n Bites)’ 음원과 영상을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쇼미더머니9’을 통해 차세대 랩스타로 떠오른 안병웅은 전통 붐뱁 비트 위에 본인만의 독특한 랩을 구사한다. 익숙한 메뉴인 치킨을 쉐이크쉑만의 스타일로 해석한 신제품 ‘치킨 바이트’의 콘셉트와 잘 맞아떨어져 협업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음원·영상은 전국 쉐이크쉑 매장에서 5일 선공개되며,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쉐이크쉑은 디지털 음원과는 색다른 느낌을 즐길 수 있도록 ‘데일리 루틴 위드 치킨 바이트(Daily Routine with Chick’n Bites)’ 한정판 싱글 바이닐(LP)을 제작하고,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증정하는 래플(추첨) 이벤트를 3월 말까지 진행한다. 또 해피오더 앱에서도 2월 28일까지 치킨 바이트 주문 고객 대상 30명을 추첨해 한정판 싱글 바이닐(LP)을 증정할 예정이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 아티스트와의 협업하는 컬쳐 프로젝트를 통해 쉐이크쉑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