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연금공단, 설 명절 맞아 ‘情을 담은 떡국떡 나눔’ 실시
국민연금공단, 설 명절 맞아 ‘情을 담은 떡국떡 나눔’ 실시
  • 이기동 기자
  • 승인 2021.02.04 2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109개 지사도 ‘떡국떡 나눔 릴레이’ 등 9000여만 원 지원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국민연금공단(이사장 김용진)은 설 명절을 맞아 4일 공단 본부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한 ‘情을 담은 떡국떡 나눔’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김용진(왼쪽 두번째) 국민연금공단 이사장이 이병관(오른쪽 두번째) 전북사회복지협의회 회장과 함께 ‘情을 담은 떡국떡 나눔’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국민연금
김용진(왼쪽 두번째) 국민연금공단 이사장이 이병관(오른쪽 두번째) 전북사회복지협의회 회장과 함께 ‘情을 담은 떡국떡 나눔’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국민연금>

이날 김용진 이사장은 전북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전북지역 14개 시‧군 소외계층 600가구에 1200만 원 상당의 ‘떡국세트’를 전달했다.

이번 나눔행사의 재원은 공단 임직원의 자발적인 후원금으로 전액 마련돼 이웃사랑 실천의 의미를 더했다.

특히 올해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매를 지원하는 동반성장몰에서 떡국세트를 구매함으로써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영세 자영업자에게 힘을 보탰다.

이번 행사는 이달 10일까지 전국 109개 지사에서 릴레이로 진행되며, 각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사회복지기관을 방문해 총 9000만 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김용진 이사장은 “민족 대명절을 맞아 소외된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 준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올 한 해도 이웃의 어려움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