첩보원 공유 등장...영화적 긴장감·박진감·스케일 극대화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새해를 맞아 국내 대표 맥주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자 청정라거-테라의 TV 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7일부터 지상파, 케이블, 디지털 매체 등을 통해 방영된다.
이번 광고는 ‘이 맛이 청정라거다’ 슬로건 아래, 특유의 청량감을 강력한 바람, 빠른 속도의 물줄기, 한층 강화된 토네이도로 시각화해 역동감을 표현했다. 모델 공유가 리얼탄산 토네이도와 펼치는 액션이 영화적인 표현과 더해져 광고의 긴장감과 박진감을 더해준다.
청정 터널 안에 모델 공유가 서있고 어디선가 강력한 바람과 물줄기가 터져 나온다. 공유는 빠른 속도로 덮쳐오는 물줄기를 피해 달려 터널 끝에 도착, 더 이상 물러날 곳이 없자 강력한 물줄기에 당당히 맞선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이번 광고에는 긴장감과 속도감을 더해 소비자들이 테라를 마시면서 느낄 수 있는 리얼탄산의 쾌감을 보다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만들고자 노력했다”며 “2021년 소비자 마음속에 테라가 독보적인 맥주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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