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미취학 아동 위한 ‘조이S 컴팩트 매직데스크’ 선봬
한샘, 미취학 아동 위한 ‘조이S 컴팩트 매직데스크’ 선봬
  • 이기동 기자
  • 승인 2020.12.18 1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취학 아동도 부담없이 사용 가능, 112cm 높이 책상 선반 사용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 회장)이 신학기를 앞두고 5~7세 미취학 아동을 위한 자녀방 신제품 ‘조이S 컴팩트 매직데스크(JOY ‘S’ Compact Magic Desk)’를 출시했다.

‘조이’는 한샘의 자녀방 스테디 셀러로 최근 코로나19로 홈스쿨링과 온라인 수업 등 집안에서의 학습이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아동들의 올바른 학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라인업을 강화했다.

옷, 장난감, 교구 등 정리하는 수납 침대로 공간 활용도 높여

한샘이 신학기를 앞두고 5~7세 미취학 아동을 위한 자녀방 신제품 ‘조이S 컴팩트 매직데스크’를 선보였다.한샘
한샘이 신학기를 앞두고 5~7세 미취학 아동을 위한 자녀방 신제품 ‘조이S 컴팩트 매직데스크’를 선보였다.<한샘>

초등학생 이상 연령 기준으로 만들어진 자녀방 책상은 5~7세 미취학 아동에서 초등학교 저학년 아동들의 신체에 비해 너무 커 자칫 학습에 대한 부담감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점을 보완한 것이다.

‘조이’는 한샘 자녀방 가구의 대표 모델로 2013년 처음 출시된 이후 높이조절 책상, 의자, 수납장 조명 등 다양한 모듈을 선보이며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 ‘매직데스크’는 높이와 각도조절이 손쉽게 가능해 아이의 학습 유형에 맞는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 높낮이도 최소 52㎝에서 최대 90㎝까지 조절이 가능하다.

‘조이S 컴팩트 매직데스크’는 5~7세 어린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으로 이번에 나온 4단 높이의 컴팩트 책상장은 기존 6단 책상보다 110cm낮은 112cm의 낮은 높이로 어디에나 용이하게 설치가 가능하며, 이제 막 학습을 시작하는 아이의 키와 비슷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침대 하부에 교구장과 서랍장, 오픈 수납장 등 추가 수납 공간을 마련, 공간 활용도를 높이는 ‘조이S 키즈수납침대’도 새롭게 출시했다. 어린 자녀가 침대에서 떨어지는 것을 막기 위해 발 아래 부분을 막은 ‘풋보드’형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한샘은 이번 신제품 출시에 맞춰 오는 31일까지 조이S 책상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인출형LED조명, 책상의자 20% 할인, 책장 20% 할인 및 ‘조이S 컴팩트 매직데스크’ 책상 세트 구매시 10만원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이S 책상세트와 조이S 침대를 함께 구매하면 침대 15% 할인행사도 병행한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