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까지 싱가포르 시내 16개 주요 노선 버스에 ‘진로’ ‘두꺼비’ 랩핑광고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하이트진로는 진로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위해 싱가포르에서 버스랩핑 광고를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버스는 싱가포르 16개 주요 시내 노선을 운영하는 버스로, 올해 12월부터 2021년까지 총 16대를 운행할 계획이다.
싱가포르에서 인기가 많은 ‘청포도에이슬’ ‘참이슬후레쉬’ 대표 색상인 초록 계열로 차체 전면을 디자인해 멀리서도 쉽게 눈에 띈다.
하이트진로는 “싱가포르에서 인기가 많은 ‘청포도에이슬’ ‘참이슬후레쉬’의 대표 색상인 초록 계열로 차체 전면을 디자인했다“며 “제품과 두꺼비 캐릭터를 배치하고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증류주 ‘진로’와 상징인 ‘두꺼비’를 알리는데 중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지난해까지 싱가포르 내 글로벌 증류주 시장 3위를 기록한 하이트진로는 1년 만에 2위에 올라섰다. 이에 공격적인 홍보 활동을 통해 2022년까지 2년 안에 1위 목표를 달성하겠다는 계획이다. 하이트진로는 올해 싱가포르에서 전년대비 109% 성장했으며, 지난해에는 전년대비 90% 성장하는 등 최근 가파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황정호 총괄상무는 “진로가 ‘World No.1 소주’ 브랜드임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현지인 대상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고자 버스랩핑광고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현지 광고·프로모션 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해나갈 계획” 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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