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독일서 수소 에너지 가치 알리는 H2U 캠페인 스타트
현대차, 독일서 수소 에너지 가치 알리는 H2U 캠페인 스타트
  • 노철중 기자
  • 승인 2020.09.1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쏘·인플루언서 컬래버레이션...SNS 통해 수소 비전 공개
현대자동차는 유럽에 수소에너지의 무한한 가치를 알리기 위한 인플루언서들과 넥쏘가 함께하는 'H2U(Hydrogen to you)'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는 유럽에 수소에너지의 무한한 가치를 알리기 위해 인플루언서들과 넥쏘가 함께하는 'H2U(Hydrogen to you)'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대자동차>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현대자동차는 지속가능한 에너지인 수소의 무한한 가치를 알리기 위해 유럽을 시작으로 H2U(Hydrogen to you)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H2U는 넥쏘(NEXO)를 통해 수소 기술의 혁신적인 이미지를 선점하고 수소 에너지의 글로벌 리더십을 확보하기 위한 캠페인으로 독일(베를린)에서 시작한다. 독일은 현재 60여 개 이상의 수소 충전소를 갖추고 있으며, 2023년까지 충전소 400개, 수소차 27만대를 보급할 계획으로 공격적인 수소 친화 정책을 펼치고 있는 국가다.

이번 캠페인은 9월에 시작해 내년 8월까지 1년간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들이 넥쏘을 타고 ▲수소연료 전지기술에 대한 현대차의 리더십 ▲지속가능한 미래 모빌리티 ▲수소 생태계 구축 등 다채로운 콘텐츠(영상·SNS 등)를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인플루언서들은 자동차·모빌리티·테크 분야의 전문가 그룹과 음악·패션·사진 등 라이프스타일 그룹으로 구성됐다. 오는 19일 오전 5시(한국시각) 한국인 DJ이자 디자이너인 페기 구(Peggy Gou)가 인스타그램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수소의 비전을 담은 획기적인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차는 캠페인의 다양한 인플루언서 콘텐츠 등을 현대차 월드와이드 사이트( www.hyundai.com/worldwide/en)를 통해 고객들이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해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나 갈 계획이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