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샤워메이트 버블버블 핸드워시 2종 출시
애경산업, 샤워메이트 버블버블 핸드워시 2종 출시
  • 노철중 기자
  • 승인 2020.09.02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균 99.9% 인체적용시험 완료...11가지 유해 성분 無첨가
애경산업은 자주 손을 씻어도 피부 자극이 적은 ‘버블버블 핸드워시’ 2종을 출시했고 밝혔다. 애경산업
애경산업은 자주 손을 씻어도 피부 자극이 적은 ‘버블버블 핸드워시’ 2종을 출시했고 밝혔다. <애경산업>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애경산업(대표이사 임재영)은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Showermate)에서 잦은 손씻기에도 피부 자극이 적은 버블 폼 제형의 손 세정제 ‘버블버블 핸드워시’(Bubble Bubble Hand Wash)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샤워메이트 버블버블 핸드워시는 남녀노소 모든 연령대에서 인기 있는 롯데제과 ‘말랑카우’의 ‘말랑이’ 캐릭터를 패키지에 담아 손 씻기에 즐거움을 더한 버블 형태의 핸드워시다.

손을 자주 씻어도 피부 건조 걱정 없이 순하게 사용 가능하며 귀여운 캐릭터로 어린이가 즐거운 손씻기 습관을 길러줄 수 있도록 했다. 우유 성분을 함유해 손 세정 후에도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100% 자연 유래 세정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샤워메이트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손 씻기가 중요한 시기인 만큼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 할만한 향을 추가로 선보여 소비자 취향에 맞는 향을 고를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