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재영 애경산업 대표, 코로나19 극복 응원 '#덕분에 챌린지' 동참
임재영 애경산업 대표, 코로나19 극복 응원 '#덕분에 챌린지' 동참
  • 노철중 기자
  • 승인 2020.07.23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 참여자로 강동엽 대원화성 대표, 박주영 대경오엔티 대표, 이정희 SCHOTT KOREA 대표 지목
임재영(앞줄 맨 왼쪽) 애경산업 대표이사가 마포구 본사에서 임직원들과 함께 #덕분에 챌린지 동참을 위한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애경산업
임재영(앞줄 맨 왼쪽) 애경산업 대표이사가 마포구 본사에서 임직원들과 함께 '#덕분에 챌린지' 동참을 위한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애경산업>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애경산업은 임재영 대표가 코로나19 극복에 함께 힘을 모으자는 취지의 캠페인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3일 밝혔다.

임 대표는 장희구 코오롱인더스트리 사장의 지목을 받아 서울시 마포구에 소재한 애경산업 본사에서 임직원들과 함께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헌신하는 의료진과 국민에게 응원과 감사함을 담은 메시지를 전했다.

그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과 확산 방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모든 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애경산업 전 임직원은 방역 수칙을 준수하고, 어려운 시기를 함께 이겨내기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임 대표는 다음 참여자로 강동엽 대원화성 대표이사, 박주영 대경오엔티 대표이사, 이정희 SCHOTT KOREA 대표이사를 지목했다.

애경산업은 지난 2월 우한에서 귀국한 해외교민 임시시설에 생필품 지원을 시작으로 코로나19 현장 간호사의 구강 건강을 위한 구강용품 지원, 코로나19로 경제 사정이 어려워진 소외계층 지원 등 현재까지 40억원 상당의 생필품을 지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