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B
    미세먼지
  • 경기
    B
    미세먼지
  • 인천
    B
    미세먼지
  • 광주
    B
    미세먼지
  • 대전
    B
    미세먼지
  • 대구
    B
    미세먼지
  • 울산
    B
    미세먼지
  • 부산
    B
    미세먼지
  • 강원
    B
    미세먼지
  • 충북
    B
    미세먼지
  • 충남
    B
    미세먼지
  • 전북
    B
    미세먼지
  • 전남
    B
    미세먼지
  • 경북
    B
    미세먼지
  • 경남
    B
    미세먼지
  • 제주
    B
    미세먼지
  • 세종
    B
    미세먼지
최종편집2024-03-29 18:38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아모레퍼시픽, 제3회 ‘아모레퍼시픽 이노베이션 데이’ 진행
아모레퍼시픽, 제3회 ‘아모레퍼시픽 이노베이션 데이’ 진행
  • 강민경 기자
  • 승인 2020.06.11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 이노베이션’ 실현 위한 상생 경영 강화...서경배 회장 "포스크 코로나 시대 대비 새로운 방식으로 비즈니스 기회 만들 것"
'아모레퍼시픽 이노베이션 데이' 통합전시실을 둘러보고 있는 서경배 회장.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이노베이션 데이' 통합전시실을 둘러보고 있는 서경배 회장.<아모레퍼시픽>

[인사이트코리아=강민경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이 혁신 상품 아이디어 발굴 행사 ‘아모레퍼시픽 이노베이션 데이(Amorepacific Innovation Day)’를 지난 9~10일 이틀간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올해로 제3회를 맞이한 ‘아모레퍼시픽 이노베이션 데이’는 제품 개발 파트너사와 아모레퍼시픽그룹의 브랜드가 함께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혁신 상품 개발을 논의하는 자리다. 특히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영상 프레젠테이션(PT)와 화상회의 방식으로 진행됐다.

뉴앤뉴, 코리아나바이오, 신세계인터코스코리아 등 국내외 21개 파트너사들이 참여해 기술 차별화를 바탕으로 수백여 개의 혁신 상품 후보들을 제안했다. 모든 상품 후보들은 통합적으로 전시돼 유형별로 직접 체험해볼 수 있었고, 각 파트너사 개별 전시공간이 별도로 마련돼 사전 제작 영상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자세한 상품 설명을 듣고 실시간 화상회의를 진행했다.

당시 행사엔 아모레퍼시픽그룹 총 20개 브랜드 마케터들이 참석해 제품 개발 파트너사와 비대면 방식으로 상품화를 논의했다. 이번에 제안된 상품 아이디어는 추가적인 논의를 거쳐 제품 개발 협업이 진행된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긴밀한 소통과 혁신을 바탕으로 파트너사와 지속적으로 함께 성장하는 구조를 강화해나갈 예정이다.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는 뷰티 시장과 생태계에도 많은 변화가 생길 것으로 예상한다”며 “새로운 시대에 맞는 방식으로 국내외 다양한 협력사들과 더욱 긴밀히 소통하며, 상호 시너지를 내는 비즈니스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