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쉐이크쉑, 티트라 협업 ‘피프티 피프티(50/50)’ 2종 선봬
SPC 쉐이크쉑, 티트라 협업 ‘피프티 피프티(50/50)’ 2종 선봬
  • 이기동 기자
  • 승인 2020.04.29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6월 두달간 한정 판매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이 ‘티트라(Teatra)’와 협업한 ‘피프티 피프티(50/50)’ 2종을 5월부터 두 달간 한정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쉐이크쉑에 따르면 기존 ‘피프티 피프티’는 레몬에이드와 홍차를 50 대 50 비율로 섞어 만든 쉐이크쉑의 시그니처 음료다. 이번에 출시한 ‘피프티 피프티’ 2종은 SPC그룹이 3년여간 전 세계 주요 차 산지를 돌며 찾아낸 최상급 원료로 만든 프리미엄 티(Tea) 브랜드 티트라와 협업했다. 레몬에이드를 베이스로 티트라 대표 제품 2종을 블렌딩해 만들었다.

‘히비스커스 피프티 피프티(Hibiscus 50/50)’는 히비스커스 열매, 사과, 코코넛 등을 재료로 한 ‘셀럽히비스’티를 활용해 상큼한 맛과 루비 색깔이 특징이다. ‘하동 그린티 피프티 피프티(Hadong Greentea 50/50)’는 파파야, 파인애플, 머스캣 등과 하동 녹차가 섞인 ‘프루티 하동 티’를 통해 녹차의 깊은 향과 과일향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쉐이크쉑’이 티트라(Teatra)와 손밪고 개발한 ‘피프티 피프티(50/50)’ 2종을 5~6월 두 달간 한정 판매한다.SPC
‘쉐이크쉑’이 티트라(Teatra)와 손밪고 개발한 ‘피프티 피프티(50/50)’ 2종을 5~6월 두 달간 한정 판매한다.<SPC>

쉐이크쉑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해피포인트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5월 6일부터 19일까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정답을 맞춘 고객 중 총 100명을 추첨해 ‘피프티 피프티’ 제품으로 교환 가능한 해피콘을 증정한다.

또한 출시일인 5월 1일부터 14일까지 인스타그램(@shakeshackkr)에서도 ‘신메뉴 출시 기념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쉐이크쉑 코리아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피프티 피프티’ 출시 소식을 친구에게 알리면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며 50명을 추첨해 ‘피프티 피프티’ 제품으로 교환 가능한 해피콘을 증정한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